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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K證 “네오펙트, 미국 B2C 매출 성장 기대”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SK증권은 15일 네오펙트에 대해 “미국 B2C 매출 성장과 추가될 원격진료 서비스에 대한 보험 혜택 적용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투자의견과 목표가는 별도로 제시하지 않았다.네오펙트는 신경계 질환(뇌졸중·치매 등) 환자를 대상으로 재활의료기기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매출 구성은 상지재활의료기기 53%, 인지재활의료기기 7%, IoT LED 선글라스 16%, 기타 24%다.이소중 연구원은 “네오펙트는 미국 내 개별 환자들 대상으로 주요 제품인 라파엘 스마트 글러브..

      증권2019-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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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슈피겐코리아, 올 상반기 매출 1,326억원…전년 比 14%↑

      슈피겐코리아는 14일 2019년 상반기 실적을 공시했다. 이날 공시에 따르면, 슈피겐코리아는 올 상반기에 매출 1,326억원, 영업이익 206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 가량의 성장한 반면, 영업이익은 소폭 하락했다. 회사 관계자는 “B2C 중심의 매출 비중 확대, 북미·유럽에서 아시아 시장으로의 마켓 선점 및 확대 등이 매출 성장세의 배경”이라면서도 “성장하는 사업부문별 인력 투자, 신규 시장 진출에 따른 판관비 증대 등으로 인해 이익률 증가에는 이르지 못했다”고 분석했다. 이어 ?..

      증권2019-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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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신證 “슈피겐코리아, 아마존 활용하는 온라인 B2C 업체로 변화”

      대신증권은 8일 슈피겐코리아에 대해 “아마존 플랫폼을 활용한다는 점에서 온라인 B2C 전문 업체로의 가치 재평가가 필요하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11만6,000원을 유지했다. 한경래 연구원은 “‘글램 업’ 마스크팩, ‘라엘’ 유기농 생리대 등 아마존 플랫폼 내에서 다양한 상품에 대한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온라인 특화 B2C 소비재 기업으로 변화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어 “주주친화적인 배당 정책으로 향후 3년간 배당성향이 확대될 예정”이라며 “올해 역시 작년..

      증권2019-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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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신 “슈피겐코리아, 아마존 활용한 다양한 상품 판매 성과 입증”

      대신증권은 3일 슈피겐코리아에 대해 “아마존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다양한 제품 판매 성과를 입증했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11만6,000원을 신규 제시했다. 한경래 연구원은 “‘슈피겐 뷰티’ 마스크팩 브랜드‘글램 업’이 아마존 마스크시트 부문 판매 2위 기록했고, 드론 등 스마트테크 제품 판매 업체 ‘GAZE’의 무선충전패드는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됐다”며 “스마트폰 케이스만 잘 팔던 회사에서 아마존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다양한 B2C 제품을 성공적 판매하고 있어 ‘온라..

      증권2019-0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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