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40년 맞은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 성공비결은 '한국인 입맛' 공략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한국인들에게 선보인지 올해 40년을 맞는다. 롯데리아는 1979년 국내 최초로 서양 외식 문화인 ‘햄버거’를 국내에 도입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제품으로 국내 패스트푸드 시장을 개척했다. 이후 지속적으로 트랜드를 선도하는 신제품 전략과 고객 편의 서비스 확대를 통해 현재 1,350여개 매장을 운영하며,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다.롯데리아의 설립은 한국 외식산업으로서 최초의 패스트푸드 및 프랜차이즈 시대를 연 하나의 사회문화적 사건이었다. 당시 롯데리아의 출범은 향후 ..

      산업·IT2019-10-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AI(인공지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AI(인공지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