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언리미트, 식물성 고기 '언리미트 버거 패티' 출시

      푸드테크 스타트업 지구인컴퍼니의 식물성 고기 브랜드 '언리미트(UNLIMEAT)'가 비트, 쌀가루, 완두, 마늘 등 식물성 재료(Non-GMO)로 만든 '언리미트 버거 패티'를 출시했다.   언리미트 버거 패티는 2019년 1월부터 개발을 시작해 배합비, 브라우닝, 육즙, 컬러감 등 다각도의 연구를 거쳐 외형뿐만 아니라 식감과 맛에 있어서도 실제 소고기 패티와 흡사하게 구현해 냈으며, 고기를 먹을 때처럼 수분감과 육즙도 즐길 수 있다.   실제로 이를 맛본 소비자들은 "패티가 두툼하고 촉촉한 식감이 훌륭..

      S생활2020-12-15

      뉴스 상세보기
    • MZ세대가 가장 사랑한 버거 브랜드에 ‘맘스터치’ 뽑혀…선호 비결로 가성비 꼽혀

      2020년 MZ세대가 가장 사랑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맘스터치가 선정됐다.   20대 전문 연구기관인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이하 20대연구소)’가 최근 ‘2020 MZ세대 TOP BRAND AWARDS-2020 MZ세대가 가장 사랑한 브랜드’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맘스터치는 MZ세대가 가장 사랑하는 샌드위치·버거 프랜차이즈 분야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20대연구소는 2013년부터 매년 조사를 통해 20대 소비자에게 사랑 받은 브랜드..

      S생활2020-11-23

      뉴스 상세보기
    • [글로벌워치] “이기기 위해 먹어라”…베트남에 등장한 코로나버거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베트남 하노이의 한 피자 가게에서 코로나바이러스 모양의 코로나버거를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이 피자 가게는 사람들이 상황을 긍정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이기기 위해 먹으라’는 재미있는 아이디어에서 코로나버거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가게의 주인은 로이터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바이러스 모양의 햄버거를 먹은 뒤 더 이상 코로나바이러스가 무섭지 않다”며 “인류는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코로나19로 많은 환자들이 고통받고 있는 가운데, 장난스러운..

      경제·사회2020-03-26

      뉴스 상세보기
    • 맥도날드, 원재료 관리·조리 과정 공개 행사 실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맥도날드는 오는 19일 전국 310여개 레스토랑에서 전국 레스토랑의 원재료 관리 및 조리 과정을 공개하고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기 위한 ‘내셔널 오픈 데이: 주방 공개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산업·IT2019-11-11

      뉴스 상세보기
    • 40년 맞은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 성공비결은 '한국인 입맛' 공략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한국인들에게 선보인지 올해 40년을 맞는다. 롯데리아는 1979년 국내 최초로 서양 외식 문화인 ‘햄버거’를 국내에 도입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제품으로 국내 패스트푸드 시장을 개척했다. 이후 지속적으로 트랜드를 선도하는 신제품 전략과 고객 편의 서비스 확대를 통해 현재 1,350여개 매장을 운영하며,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다.롯데리아의 설립은 한국 외식산업으로서 최초의 패스트푸드 및 프랜차이즈 시대를 연 하나의 사회문화적 사건이었다. 당시 롯데리아의 출범은 향후 ..

      산업·IT2019-10-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햄버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햄버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