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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4번째 신제품 선봬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국내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의 네 번째 신제품이 출시된다. 하이트진로는 신개념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를 출시하고 발포주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필라이트 라들러는 독일에서 자전거를 탄 후 맥주와 레모네이드를 섞은 혼합주(라들러)를 가볍게 마시는 문화에 착안해 개발했다. 필라이트에 레몬과 과일 원료를 사용해 알코올 도수 2도의 라들러를 완성했다. 패키지는 레몬색을 적용하고 가방메고 소풍가는 레몬 필리 캐릭터를 활용했다. 내달 5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nb..

      산업·IT2020-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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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트진로, 주류도매사 코로나19 극복 지원나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이트진로가 코로나19 극복 노력에 힘을 보탠다.   하이트진로는 코로나19 재확산 영향으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전국 주류도매사를 돕기 위해 주류구매대금의 일부를 분할상환하게 했다고 8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장기화, 사회적거리두기 강화 등 소상공인과 주류도매사의 경영난이 악화되고 있는 상황으로, 주류업계의 고통을 분담하고 함께 극복해 나가기 위한 선제적 지원 결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일 주류협회 및 수퍼체인협회에 공문을 보내고 이와 같은 내용을 전..

      산업·IT2020-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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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성금기부, 물품지원... 유통업계, 수해복구에 팔 걷어부쳤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유통업계가 최근 전국적으로 지속된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사회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을 기부하거나 물품을 지원하는 등 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1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억원을 기탁한다. 이와 함께 계열사들이 각 사 특성에 맞춰 추가 지원을 하기로 했다. 롯데케미칼 등 롯데 화학사들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세븐일레븐 등 롯데 유통사들은 전국 유통망을 활용해 각종 구호 물품을 피해 지역에..

      산업·IT2020-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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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트진로,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국민안전캠페인’ 앞장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 준수를 장려하기 위한 소방본부와 함께 국민안전캠페인을 펼친다고 3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구조활동에 매진하는 119시민수상구조대의 구조 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구명조끼, 레스큐 튜브, 래쉬가드 등 총 1000개 물품을 충남, 부산, 강원도 소방본부에 지원하기로 했다. 또 대표 해수욕장에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안전캠페인 홍보에 나선다.   먼저 하이트진로는 이날 충남 보령시..

      산업·IT2020-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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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실적 ‘청신호’…영업이익 297% ↑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작년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매출과 수익 부문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올해 상반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5% 성장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7% 대폭 증가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음료 업계 전반적으로 성장이 정체한 것에 비해 두드러지는 실적이다.  2017년부터 사업 다변화와 수익구조 개선에 노력을 기울여 온 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해부터 흑자기조를 이어오고 있다. 수익구조가 취약했던 생수 사업은 페트 라인 증설..

      산업·IT2020-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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