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G생활건강, fmgt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 리뉴얼 출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금과 콜라겐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에 탄력과 생기 넘치는 윤기를 부여하는 fmgt의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fmgt는 더페이스샵이 새롭게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새로워진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은 금(Gold) 함유량을 기존 대비 10배 늘린 제형으로 피부에 한층 더 고급스러운 윤기 피부를 완성하고, 골드 컬러의 용기 캡이 포함된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앰플 메이크업베이스’는 ..

      산업·IT2019-11-17

      뉴스 상세보기
    • 한독화장품, 수년 연구 끝 개발한 ‘스펠라 바이브 쿠션’ 출시

      ‘한독화장품’은 수년간의 연구 끝에 제조된 VIBE(진동)·LED 기능을 갖춘 LED 진동 쿠션 ‘스펠라 바이브 쿠션’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한독화장품 측은 “B21(실버)·B23(블랙) 2종으로 출시된 스펠라 바이브 쿠션(SPF 50+/PA+++)은 세련된 컬러 매치와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며 “스펠라 바이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온라인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설명했다.이어 “이번 제품은 파운데이션·하이라이터/블러셔·VIBE+LED 기능의 퍼프 등 탄탄한 3STEP을 구성하..

      산업·IT2019-05-24

      뉴스 상세보기
    • 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30회 연속 홈쇼핑 완판 달성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브랜드 조성아TM은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이 홈쇼핑 30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밤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최신 모델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도 첫 방송부터 완판을 달성했다. 해당 방송에서 1만2,900세트를 판매해 목표 대비 112%의 판매량을 올렸다.   이 제품은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년 비결을 바탕으로 선보인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시즌3 제품이다. 캡슐라이징 공법과 아티스트 감성을 담은 초..

      산업·IT2019-05-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파운데이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파운데이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