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이트진로, 테라 출시 279일만에 1500만 상자 판매 돌파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테라 판매 상승이 4분기까지 이어지며 지난 24일 4억56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테라는 12월 24일(출시 279일) 기준 누적판매 약1503만 상자, 약 4억 5천 6백만병(330ml 기준) 판매를 기록했다. 이는 성인 (4231만명 기준)1인당 10병을 마신 꼴로, 초당 19.2병 판매됐다. 병을 누이면 지구를 2 바퀴(42,411.5km) 이상 돌릴 수 있다. 초기 165일만에 2억병을 판매한 것과 비교하면 판매 속도가 3배 가량 빨라졌다. 특히 테라는 출..

      산업·IT2019-12-27

      뉴스 상세보기
    • 하이트진로, 테라 병 관련 특허심판서 승소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이트진로가 맥주 신제품 ‘테라’의 병과 관련된 특허심판에서 승소했다.  특허심판원은 지난 22일 테라 병이 특허침해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판단했을 뿐만 아니라 논란의 원인이 된 정경일씨 측의 해당 특허도 무효라고 심결했다. 이로써 하이트진로는 그 동안 제기된 테라 병의 특허논란에서 자유로워지게 됐다. 지난 3월 출시된 테라는 병목 부위의 회전돌기가 눈에 띄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에 대해 정경일 씨가 해당 부위는 자신의 특허를 침해했다고 문제를 제기했다. 하이트진로는 이에 대..

      산업·IT2019-11-28

      뉴스 상세보기
    • 차이커뮤니케이션, ‘2019 유튜브 웍스 어워드’ 수상

      디지털 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이 차별화를 발판으로 광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증명했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10월 2일 구글이 개최한 ‘2019 유튜브 웍스 어워드(YouTube Works Awards 2019)’에서 ‘테라 MCN 캠페인’으로 ‘베스트 YouTube 미디어 전략 부문’을 한국 최초로 수상했다. 유튜브 웍스 어워드는 유튜브 마케팅 중 가장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사례를 선정하는 어워드다. 앞서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지난 2017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에서도 역량을 ..

      라이프2019-10-08

      뉴스 상세보기
    • 테슬라 돌풍에 ‘하이트진로’ 증권가 주목

      [앵커]최근 술자리에서 맥주 테라와 소주 참이슬을 섞어 만든, 이른바 ‘테슬라’가 인기인데요. 증권가에서 깜짝 실적을 낼 것으로 주목받는 중소형주 역시 하이트진로가 꼽힙니다. 기존 참이슬의 지배력에 더해 신제품 테라, 진로이즈백 등이 영향력을 강하게 확장하며 일본 불매운동의 반사이익까지 얻고 있습니다. 양한나기자입니다.  [기자]하이트진로에 대한 증권가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나금융투자는 하이트진로에 대해 “3분기 중소형주 중에서 깜짝실적 가능성이 높은 업체”라며 “고성장을 감안하면 3분기 5..

      증권2019-10-07

      뉴스 상세보기
    • '차이(CHAI)카드' 출시…BC카드, 티몬•테라 등 협력 확대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핀테크 기업 차이코퍼레이션(대표이사 한창준) 및 소셜 커머스 기업 티몬(대표이사 이진원)과 함께 ‘차이(CHAI)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차이카드’는 차이코퍼레이션이 지난 6월 출시한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 기반의 선불카드다. 고객은 ‘차이(CHAI)’ 앱에서 1개 이상의 은행 계좌를 최초 1회 연동해놓으면, 해당 계좌로 충전한 금액 내에서 BC카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

      금융2019-10-0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테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테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