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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H투자 “클리오, 코로나19에도 1분기 실적 선방”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NH투자증권은 15일 클리오에 대해 “1분기 영업이익은 컨센서스를 하회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한 비우호적 외부 환경을 감안했을 때 선방한 실적”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3만원을 유지했다. 클리오는 1분기 매출액이 전년동기 대비 17.2% 증가한 678억원, 영업이익은 8.9% 늘어난 35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조미진 연구원은 “2분기 코로나19로 인한 불확실성에 대한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해 충당금을 반영하면서 1분기 실적은 예상치를 하회했다”며 “1분기 평균 주가가..

      증권2020-0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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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피엔스, K-뷰티 Top브랜드 클리오로부터 10억원 규모 투자 유치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라이브커머스 전문기업 ‘이피엔스’가 국내 최고의 K-뷰티 기업인 클리오로부터 10억원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14일 밝혔다. 이피엔스는 커머스 플랫폼 시스템 개발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과 영상컨텐츠 제작 전문 인력이 모여 설립된 회사다. 차별화된 VOD스트리밍, UI·UX 기반의 라이브 방송시스템, 컨텐츠 제작 등의 솔루션을 갖췄다.. 클리오 관계자는 “이피엔스에 투자한 배경은 클리오의 브랜드 파워와 라이브 커머스라는 새로운 유통의 결합으로 강력한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함??..

      증권2020-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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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H투자 “클리오, 매 분기 최대 매출…4분기 광군제 효과 기대”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NH투자증권은 13일 클리오에 대해 “올해 매 분기 사상 최대 매출액을 경신하는 호실적을 이어가고 있고, 4분기에도 광군제 효과 반영으로 실적 개선세가 지속될 전망”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가 3만원을 유지했다.조미진 연구원은 “2019년에는 유통채널 구조조정을 진행했고, 이를 바탕으로 2020년은 본격적인 성장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중국 티몰 내수 및 일본 온·오프라인채널, 동남아 지역 등의 제품 입점 확대에 따른 전반적인 글로벌 매출 증가가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증권2019-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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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화장품 수출증가·돌아온 유커, K뷰티 위상 되찾을까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지난 2017년 중국의 한한령 이후 침체됐던 화장품 업계가 화장품 수출 증가와 돌아온 유커 덕에 다시 기지개를 펴는 모양새다. 수년째 주가 하락으로 울상이었던 화장품 관련주들이 실적 기대감으로 연일 강세를 띠고 있어 과거 K뷰티의 위상을 되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그동안 경쟁심화와 한한령 여파로 화장품 매출이 하락한 가운데 화장품 업계가 고강도 구조조정과 체질개선을 통해 내실을 다져온 만큼 실적 기대감이 커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여기에 중국 최대 쇼핑일인 광군제(11일)가 한 주 앞으로..

      증권2019-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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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영證 “클리오, 브랜드 정체성 확실…해외 확장성도 유효”

      신영증권은 16일 클리오에 대해 “색조 브랜드 ‘클리오’, ‘페리페라’에 작년부터 성장세를 보이는 기초 브랜드 ‘구달’까지 각 브랜드의 정체성이 확실하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3만원을 신규 개시했다. 신수연 연구원은 “핵심 브랜드의 히트제품 범위 확장, 일본인 관광객 입국 증가, H&B 내 입지 확대 등이 클리오의 실적 턴어라운드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사업 효율 극대화라는 목표 하에 유연한 전략 수립을 통해 △H&B △온라인 △면세점 등 성장..

      증권2019-0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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