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파스쿠찌, 추석맞이 선물세트 4종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SPC파스쿠찌는 ‘Falling in Autumn(풍성한 가을,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이라는 주제로 각종 브루잉 용품부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백 등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파스쿠찌 시그니처 아주라 머그와 티트라 미니팩으로 구성된  

      산업·IT2020-09-17

      뉴스 상세보기
    • 파스쿠찌, 론칭 18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SPC 

      산업·IT2020-09-08

      뉴스 상세보기
    • 박능후 "거리두기 2.5단계, 사회·경제적 희생 줄이기 위해 불가피"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박능후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1차장은 29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중대본 회의에서 수도권 방역강화 조처가 불가피하다고 밝혔다. 박 1차장은 수도권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을 하루 앞둔 상황에서 "방역강화조치는 더 큰 사회·경제적 희생을 줄이기 위한 불가피한 선택"이라고 강조했다.30일부터 수도권에서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됨에 따라, 프렌차이즈형 커피전문점은 영업시간과 관계없이 포장과 배달만 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매장 안에서 음료나 음식 섭취할 수 없다.수도권의 음식점과 제과..

      정치·사회2020-08-29

      뉴스 상세보기
    • 셀렉토커피,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가족입니다’ 제작지원 ‘호평’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가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가족입니다’ 제작지원을 진행하며 브랜드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커피 브랜드로서의 전문성과 기업가치 제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    해당 드라마는 지난 13일 시청률 4.8%(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웰메이드 드라마다. 현실적이고 진한 공감을 바탕으로 가족간의 애틋한 감정변화를 보여주며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

      라이프2020-07-17

      뉴스 상세보기
    • 감성커피, 커피창업 전략적 홍보ㆍ마케팅으로 성공창업 전략 수립

      수많은 업종의 브랜드들은 자사와 가맹점을 알리기 위한 수단으로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한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특정 기업의 협찬을 대가로 영화나 드라마 등의 매체를 통해 상품 및 브랜드를 홍보하는 PPL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다만, 시대의 흐름이 변하고 여기에 맞춘 패턴이 변화하면서 공중파 등 방송을 통한 PPL의 형태가 유튜브, 1인 크리에이티브 채널이나 신선한 플랫폼으로 이어지는 추세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모바일이나 PC를 통한 접근이 높아지면서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는 평가다. &nbs..

      라이프2020-06-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 SEN News“치킨집보다 많이 창업” 커피전문점 급증

      SEN 뉴스 플러스

      2019-11-07 (목) 20:00:00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커피전문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