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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이글, "2020 흑자 실현, 사업 역량 강화할 것"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웰빙기업 자이글(대표 이진희)은 17일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해 진행해왔던 경영효율화 작업이 안정화되고 있다"며 "올해 흑자전환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자이글은 최근 경영기획 전문대표 임원 영입과 함께 경영효율화 및 신제품 통해 실적 개선을 위해 사업의 체계적 분석을 바탕으로 유통 수익을 창출하고 재무 건전성을 향상시키겠다는 전략을 추진 중이다. 자이글은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산소를 기반으로 한 산소LED돔 등 뷰티 헬스케어 기기를 출시하며 홈케어 시장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LG경제연구소에..

      산업·IT2020-0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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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로나19로 산소치료 각광...자이글 'ZWC 산소LED돔' 수요UP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코로나19 초기 환자기 산소치료로 증상이 개선됐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관련 건강관리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국내 홈케어 관련 시장 규모는 7조원으로 추정된다. 다양한 제품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자이글 ZWC의 산소발생기인 ‘숲속’이 주목받고 있다. 숲속은 기능적인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숲속은 분당 최대 95%의 고순도 산소를 내뿜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고 단계로 설정할 경우 분당 3L의 산소를 발생시키는데, 이는 20년산 편백나무 250그루가 내뿜는 양과 동일하..

      산업·IT2020-0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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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이글, 조리부터 뷰티까지... '올인홈 열풍’ 재도약 예고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최근 코로나19가 국가적 차원의 재난으로 인식되면서 사람들이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코로나의 영향은 산업 전반과 소비시장의 패턴도 바꾸고 있다. 외출을 삼가하는 시장 분위기는 가정에서 사용하는 관련 제품들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이에 산업 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하는 자이글은 조리, 뷰티까지 집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 올인홈(All In Home) 제품 개발에 한창이다. 올인홈 산업은 1인가구의 증가, 횰로(나홀로 욜로)족 확대 등 각종..

      산업·IT2020-0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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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수혜주 찾아라... 주식시장 분주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우한 폐렴’의 국내 네 번째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우한 폐렴에 대한 공포가 확산되고 있다.    우한 폐렴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중증급성호흡기 질환이다. 우한 폐렴에 감염된 환자는 주로 약 7일(추정)의 잠복기를 거친 뒤 발열이나 기침, 호흡곤란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귀국 뒤 14일 내에 관련 증상이 나타날 경우 질병관리본부 콜센터나 보건소 상담이 필요하다. 또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 씻기를 꼼꼼히 하고, 기..

      산업·IT2020-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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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이글, 신제품 ‘자이글 슈퍼’ 출시…사전주문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웰빙 전문 기업 자이글이 자체 특허 기술을 장착한 그릴 신제품을 통해 2020년 주방가전 시장을 공략한다. 자이글은 자동 버튼 조작으로 간편하게 조리팬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고 기능성 볶음캡 적용을 통해서 볶음과 구이가 동시에 가능한 신 기능성 그릴 ‘자이글 슈퍼’를 신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자이글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그릴 주방가전 사업 부분의 확장을 추진하게 됐다.자이글 슈퍼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강화한 2020년 버전의 자이글 그릴 신제품으로 전자제어 기술을 적용하여 조리팬의 높낮이를..

      증권2020-0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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