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예전에 올린 유튜브 ‘뒷광고’도 고쳐야

      [앵커]내일부터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SNS) 인플루언서가 돈을 받고 찍은 광고인데도 마치 직접 사서 사용해본 것처럼 속이는 ‘뒷광고’가 제재됩니다. 금전적인 지원을 받고 특정 상품을 소개하는 경우 게시물에 ‘광고’라고 명시해야 하고, 이전에 올린 게시물들도 협찬을 받았다면 광고라고 명확히 표시해야 합니다. 김혜영 기자입니다. [기자]공정위가 최근 SNS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뒷광고’와 관련해 칼을 빼들었습니다. 돈을 받고 찍은 광고인데도 마치 직접 사서 사용해본 것처럼 속이는 ‘뒷광고’에 대한 제..

      경제2020-08-31

      뉴스 상세보기
    • 유한킴벌리 레드 투 래드,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 실시

      유한킴벌리 ‘레드 투 래드(RED TO RAD)’가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오픈을 기념해 구매인증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에 휴식을 가져다주는 안티폴루션 화장품 레드 투 래드가 지친 소비자들에게도 휴식과 즐거움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사진= 유한킴벌리 제공참여방법은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에서 현재 판매중인 레드투래드 보호막미스트 기획세트 구매 후 구매영수증과 세트 제품을 제시된 필수 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

      라이프2020-08-28

      뉴스 상세보기
    • [상암 SEN터뷰] 리뷰어 활동으로 이름 알린 '김 포로리'···"소통하다가 직업까지 바꾸게 되었네요"

      우리는 SNS가 세상을 바꾸는 시대에 살고 있다. 디지털로 모든 걸 소통하는 세대로 접어들면서 SNS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라는 직업도 각광받고 있다. 심지어 청소년들의 미래 직업도 'SNS크리에이터'로 순위권에 올라갈 정도다. SNS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의 생각을 들어보자​1만명의 팔로워를 지닌 김선영(활동명 : 김 포로리)씨는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다. 디지털상에서 좋아하는 제품을 리뷰하다 자연스레 SNS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사람들과 소통을 하면서 치위생사에서 전문 인플루언서로 직업을 바꾼 사례다. 평소 '..

      상암SEN터뷰2020-04-20

      뉴스 상세보기
    • 21만 팔로워 인플루언서 리아, 루리디아 설립 및 리아코스메틱' 론칭

      인스타그램 내 뷰티 인플루언서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리아(Leah Lee)가 인플루언서로써의 활동을 통해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코스메틱 기업 '루리디아'를 설립하고 색조화장품 브랜드 '리아코스메틱(LEAH Cosmetics)'을 새롭게 론칭했다. 이와 함께 첫 제품으로 '멀티 유즈 아이팔레트 01 베이직'을 선보였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21만을 돌파할 정도로 높은 인기있는 인플루언서로, 오래 전부터 다양한 화장법을 사진 및 영상으로 안내하고 있고 우수 코스메틱 제품을 소개하면서 팔로워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이..

      뷰티·패션2020-03-04

      뉴스 상세보기
    • 아이조아 렌즈샵, 독특한 인테리어로 주목 받아

      최근 뷰티 덕후, 뷰티 인싸들, 10~20대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주목 받는 곳이 있다. 핑크색 배경의 분위기를 연출해 '막 찍어도 예쁘게 찍힌다'는 인스타 감성을 가지고 있는 '아이조아 렌즈샵'이 그 주인공이다. 여성을 공략하는 핑크색 인테리어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곳은 렌즈제조회사 ICK렌즈 공동구매로 운영되어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렌즈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본인이 직접 고르고 비교해 볼 수 있는 고객 SELF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 아이조아 렌즈샵 제공이 밖에..

      라이프2020-02-0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인스타그램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인스타그램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