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애경산업, 코로나에 휘청…상반기 영업익 61% 감소

      애경산업연결재무제표기준 2,823, 억원을 . 매출액 61.1% . 분기매출액은 22.5% 줄어든영업이익은 적자 장기화로 인한 수요 시장 선방했다누적 1,848, 억원을 각각 디지털 통해 매출액이 20% 증가하며 있다또한 브랜드랩신애경산업은 불확실한 포스트 준비를 계획이다이를 국내외 강화 마케팅 투자하고 지난 618 축제에서 얻었다또한 최대 아마존에 ) 오픈하며 첫발을

      산업·IT2020-08-10

      뉴스 상세보기
    • 이통3사, 코로나19에도 영업익 두 자릿수 성장

      [앵커] 이동통신3사가 코로나19 악재와 5G 설비투자에도 2분기 영업이익이 두 자릿수가 증가하는 양호한 실적을 거뒀습니다. 보도에 윤다혜 기자입니다. [기자]이통3사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수요가 늘며 신사업 확대와 마케팅 비용 절감 등을 통해 수익성 개선에 성공했습니다.이통 3사 중 큰 성장률을 보인 곳은 LG유플러스입니다. LG유플러스는 올 2분기 영업이익이 2,39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무려 59.2% 증가했습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5.1% 늘어난 3조2,726억원, 당기순이익도 52.9% 증가한 ..

      산업·IT2020-08-07

      뉴스 상세보기
    • 오리온, 상반기 영업익 1832억원…사상 최대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오리온그룹은 사업회사 오리온이 올해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액 1조549억원, 영업이익 1832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전년 대비 매출액은 12.6%, 영업이익은 43.5% 성장한 수치로, 상반기 최대 영업이익이다. 2분기 역시 매출액 5151억원, 영업이익 862억원을 기록하며 2분기 최대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이는 오리온그룹이 지속적으로 펼쳐온 효율과 수익 중심의 경영이 성과로 이어진 것이란 평가다. 특히 중국과 베트남, 러시아 등 해외법인이 두 자릿수 이상으로 눈에 띄게 성장하며 글로벌 식품..

      산업·IT2020-08-07

      뉴스 상세보기
    • '집콕'에 홈쇼핑 활짝…GS홈쇼핑, 2분기 영업익 27%↑

      홈쇼핑이 실적 상승을 일궈냈다. GS홈쇼핑은 올해 2분기 취급액이 1조1341억원으로 전년대비 1.3% 증가했다고 6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3,043억원으로 2.0%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415억원으로 27.3%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304억원으로 11.5% 증가했다.취급액은 코로나19 영향으로 건강식품 판매가 늘어난데다, 6월 더위로 창문형 에어컨 등 생활용품 판매가 증가한 영향을 받았다. 영업이익은 전사적인 비용절감 노력에 힘입어 증가했다. 채널별로는 모바일 중심의 성장세가 이어졌다. 모바일 쇼핑 취급액은..

      산업·IT2020-08-06

      뉴스 상세보기
    • CJ ENM, 2분기 영업익 734억원…전년비 16.1% 감소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CJ ENM은 올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전년비 16.7% 줄어든 8,375억원, 영업이익은 16.1% 감소한 734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다만 전 분기 대비로는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3.3%, 84.7% 증가하며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  미디어 부문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 5> 등 주요 콘텐츠의 시청률 및 화제성에 힘입어, 매출액 4,063억원, 영업이익 249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티빙 유료가입..

      산업·IT2020-08-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실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실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