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GNM,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산균 부문 3년 연속 수상

      지엔엠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GNM’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한 시상식으로, GNM은 엄정한 심사를 통해 3년 연속 1위의 기쁨을 누렸다.헬스케어 브랜드 GNM은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트렌디함을 갖춘 스마트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박유영 지엔엠라이프 대표는 ?..

      S경제2021-09-17

      뉴스 상세보기
    • 리피어라,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리피어라가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는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두드림의 리피어라는 여성 건강 신소재 MS-10과 락티움, 은행잎추출물을 함유한 여성 갱년기 제품으로 갱년기와 수면, 기억력, 혈행 건강을 동시에 챙긴 토탈 케어 제품이다.이철희 두드림 회장은 “리피어라의 수상에 기쁘게 생각한다”며 ”실제 갱년기 여성의 의견에 귀 기울여진 제품이기에 더욱 값진 수상 결과라 생각된다”고 전했다. /정의준..

      S경제2021-09-16

      뉴스 상세보기
    • 바르닭,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 부문 수상

      바르닭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전했다.‘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다양한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된 행사다. 바르닭은 최적의 환경에서 길러진 재료를 전용 라인에서 생산해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부터 한 끼를 가볍게 해결할 수 있는 도시락까지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돕는 브랜드다. 특히 바른 먹거리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김수현을 전속모델로 발탁, 바르고 정..

      S경제2021-09-15

      뉴스 상세보기
    • 엘리메르,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헤어케어 부문 대상 선정

      뷰티에어포트(대표 임영광)의 헤어케어 브랜드 ‘엘리메르(ELIMÈRE)’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전했다.​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기업 및 지자체 및 기관이 보유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높인 우수 브랜드를 심사하여 선정한다.​임영광 엘리메르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에 선정된 사실이 매우 고무적이면서도 동..

      S경제2021-09-15

      뉴스 상세보기
    • 2021 온라인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 성공적 마무리

      수상 레포츠 문화축제 ‘2021 온라인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워터웨이플러스(사장 조중희)는 9월 4일부터 5일 2일간 진행된 ‘2021 온라인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전했다.지난 2016년 아라천 해양생태문화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시작되 5회째를 맞은 이번 축제는 올해 비대면으로 개최되었으며, ‘온라인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약 4만여 명이 참여하는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다.특히 ‘친환경KI’T 및 ‘요트 만들기’ 등 가족들이 함..

      S문화2021-09-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수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수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