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유테크, 마스크 국내 대기업 공급 시작…신한페이판 등 진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프리미엄 마스크 시장에 진출한 코스닥 상장사 유테크가 국내 대기업 전용몰 시장으로 진출한다. 유테크는 국내 유통기업 세이브에스엠과 함께 신한카드 신한페이판(PayFAN) 등 국내 대기업 온라인 전용몰 및 특판 시장에 제품을 공급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신한카드의 대표 플랫폼인 신한페이판(PayFAN)은 가입 고객 1,200만 명, 월 방문 고객 500만 명 규모의 국내 최대 결제 플랫폼이다.유테크가 DSK글로벌과 협업해 ‘바디앤네이처 1Day mask’를 공급하면 세이브에스엠이 전용몰 및 특..

      증권2020-08-27

      뉴스 상세보기
    •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수돗물 필터 관심 집중

      최근 '수돗물 파동'과 함께 수돗물 정화 필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 가운데 이오디스토어가 ‘필터’ 할인 행사를 예고하며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회원제 온라인 쇼핑몰 이오디스토어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동안 샤워기와 정수기 필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물속 부유물, 잔류 염소, 녹물 등을 제거할 수 있는 필터다.   이번 행사 기간에 선보이는 제품은 총 4가지다. 해당 제품들은 노후한 수도 배수관을 통해 나오는 부유물질 등을 제거해줌으로써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

      S경제2020-08-13

      뉴스 상세보기
    • (주)아이미마인, 개인 맞춤형 비대면 패션 사이즈 매칭 플랫폼 서비스로 주목 받아

      코로나19가 많은 생활환경을 변화시켰다. 특히 패션은 매장에서 옷을 입어보는걸 꺼려지면서 매출이 감소하는 추세인데 반해 비대면 온라인 패션시장은 성장이 두드려진다. 하지만 이커머스 시장의 단점인 입어보고, 만져보고, 질감을 느낄 수 없는 단점이 있다. 패션시장은 이를 보완한 라이브 커머스 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라이브 커머스는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 쇼핑의 융합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진열된 상품을 실시간 방송으로 소개하고 고객과 호스트가 소통하는 양방향 커머스이다. 오프라인에서 직접 의상을 고르는 현장감을 살..

      라이프2020-07-06

      뉴스 상세보기
    • 서울경제TV, 가격비교 필요없는 회원 전용 온라인 쇼핑몰 '25days' 론칭

      서울경제TV가 회원제 전용 온라인 쇼핑몰 '25days'(이하 이오디스토어)를 론칭했다. 시중 유통되고 있는 소비재 상품들을 소셜커머스 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정책으로 오픈한 쇼핑몰은 회원 가입 후 가격 확인이 가능하다.   쇼핑할 때 소비자들은 가격비교를 통해 저렴한 사이트에서 구입하는데 이번에 오픈한 이오디스토어는 똑같은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가격비교가 필요 없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생활/홈데코, 인테리어, 주방가전, 뷰티/리빙, 패션 잡화 등 약 2만여 가지의 상품을 기존 ..

      S경제2020-07-06

      뉴스 상세보기
    • 수코리아 엑셀러레이터, (주)금백코리아에 중국 비즈니스 노하우 협력

      수코리아 엑셀러레이터(대표 김지환)가 주식회사 금백코리아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었다.   주식회사 금백코리아(김기수 대표)는 2020년 중국 국가 전망 유한공사(이하 ‘중국전력청’)가 운영하는 포인트 복지몰 사이트 내 한국관 운영을 독점으로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중국관련 종합 컨설팅 및 금융 비즈니스를 영위하고 있는 수코리아 엑셀러레이터는 회사의 노하우를 활용해 중국전력청의 포인트 복지몰 사이트 운영 전략을 계획해 엑셀러레이팅 비즈니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수코리아 ..

      라이프2020-07-0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쇼핑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쇼핑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