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현빈샴푸’ 닥터포헤어, 압도적 비주얼의 TV CF 공개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새로운 TV CF를 공개하며 2021년 새해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2019년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하며 올해도 현빈과 함께 하며 압도적인 비주얼의 TV CF를 선보였다.   이번 TV CF는 기존 샴푸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세련된 비주얼과 함께 배우 ‘현빈’의 섬세하고 풍부한 표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현빈은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낼 만큼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한다..

      라이프2021-01-06

      뉴스 상세보기
    •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1위 등극

      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 1위(올리브영 매출액(19.07-20.06) 기준 2020년 샴푸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최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이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고 소개하는 행사인 만큼 관심이 뜨겁다.   2019년 7월부터 2020년 6월까지 1년 동안 1억 건 이상의 올리브영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카테고리별로 베스트 제품을 선정한다. ..

      라이프2020-12-17

      뉴스 상세보기
    • 카론바이오 천연탈모샴푸, C3 샴푸 등 중국 위생 허가 획득

      바이오 헤어케어 프리미엄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카론바이오(대표 조진형)의 ‘C3 샴푸’와 ‘C3헤어토닉’이 중국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의 위생허가를 획득했다고 금일 발표했다.   중국의 천연 탈모방지용 샴푸 시장은 ‘16년 8억 7000만 위안에서 ‘19년 13억 2000만 위안으로 확대됐으며, 올해는 15억 4000만 위안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빠르게 커지는 시장인 만큼 카론바이오는이번 위생허가 획득을 바탕으로 중국 진출 협상에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수 ..

      라이프2020-11-27

      뉴스 상세보기
    • 닥터포헤어,‘피토테라피 샴푸’ 패키지 리뉴얼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는 피토테라피 샴푸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피토테라피 샴푸의 패키지 리뉴얼은 닥터포헤어의 브랜드 컬러 중 하나인 화이트를 기반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한다. 포인트 컬러인 그린은 순한 자연 유래 샴푸인 부분을 강조한다. 피토테라피 샴푸는 뷰티 크리에이터 ‘된다’·‘디렉터파이’ 등 수많은 인플루언서들에게 언급되어 알려졌으며, 95% 이상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임산부와 아동들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두피..

      산업·IT2019-06-1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샴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샴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