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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자산운용, EMP·ELS 인덱스 펀드 직접판매 개시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삼성자산운용은 모바일 펀드 직접판매(직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직판은 자산운용사가 은행이나 증권사 등 판매사를 거치지 않고 펀드를 고객에게 직접적으로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이번 서비스는 삼성카드 앱을 통해 제공된다. 투자자는 삼성카드 앱에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후 가상 계좌번호를 부여받아 간편하게 입출금과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다. 삼성카드 앱에서 ‘금융탭→투자탭→R2’를 선택하면 된다. ‘R2(알투)’는 삼성자산운용 펀드 직판 브랜드로, ‘알고 투자..

      증권2019-1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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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 계열사, 하반기 대졸 신입 공채 시작

      삼성 계열사들의 올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가 삼성전자 등 전자 계열사들을 필두로 오늘(4일)부터 시작된다.삼성은 지난해 ‘3년 동안 180조 원 투자와 4만 명 직접 채용 계획’을 발표한 뒤 정규직 신입과 경력 사원 채용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재계와 취업포털 인크루트 등에 따르면 삼성전자와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삼성전기, 삼성SDS 등 삼성의 5개 전자 계열사는 4일 삼성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3급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삼성카드와 삼성증권, 삼성생명 등 금융 계열사와 호텔신라, 제일기획..

      산업·IT2019-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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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카드 2분기 영업이익 966억원…16% ↓

      삼성카드가 올해 2분기 연결 영업이익이 966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 대비 16.0% 줄어든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6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8,244억원으로 8.2% 줄었고 당기순이익은 716억원으로 13.5% 하락했다. 올해 상반기 순이익은 1,920억원으로 작년 상반기보다 1.2% 줄었다.     삼성카드는 "올해 초부터 가맹점수수료율이 인하됐지만 고비용·저효율 마케팅을 줄이는 수익구조 개선 노력과 디지털 기반 비용 효율화로 이익 감소폭을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   ..

      금융2019-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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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드업계, 마케팅 강화로 점유율 경쟁 격화…2위 '박빙'

      카드업계에서 자동차금융, 생활금융 분야 마케팅 경쟁이 격화되면서 점유율 순위 변동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9일 금융권에 따르면, 개인 법인카드 신용판매 취급액 기준 올해 1분기 KB국민카드 시장점유율은 17.4%로 작년 동기 대비 0.9%p 상승했다. 같은 기간 2위 삼성카드는 18.2%에서 17.9%로 소폭 하락했고, 1위 신한카드 점유율은 0.4%p 하락한 22.1%다.KB국민카드가 자동차시장 등에서 시장점유율을 큰 폭으로 확대하며 업계 2위에 근접했다는 분석이다. KB국민카드와 3위 경쟁을 펼쳤던 현대카드의 점유율은 올해 1..

      금융2019-0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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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카드, 애경산업과 함께 '반려동물 덴탈케어' 용품 출시

      삼성카드가 자사 커뮤니티 서비스 '아지냥이'와 애경산업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의 첫 협업 상품 '휘슬 덴티스마일'이 출시됐다고 9일 밝혔다.칫솔 1종, 치약 2종, 껌 4종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반려동물의 구강관리를 위해 개발됐다.삼성카드와 애경산업은 지난해 11월 반려동물 관련 공동 사업 진행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제품 개발과 올바른 반려문화 형성을 위한 캠페인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행복한 동행을 추구하는 아지냥이와 반려동물의 본성을 가장 먼저 생각하..

      금융2019-0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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