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나금투 “크리스에프앤씨, 불티나게 팔리는 골프웨어…수혜 기대”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하나금융투자는 2일 크리스에프앤씨에 대해 “코로나19 영향으로 골프장 이용객 수가 많이 늘어나면서 골프웨어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어 수혜가 기대된다”면서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3만3,400원을 제시했다. 안주원 연구원은 “최근 코로나 19 영향으로 상대적으로 접촉 빈도가 낮은 골프장 이용률이 늘어나면서 골프웨어업체들도 수혜를 입고 있다”며 “크리스에프앤씨는 인기가 많은 파리게이츠와 마스터버니, 세인트 앤드류스 등의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약 600여개의 매장을..

      증권2020-06-02

      뉴스 상세보기
    • 10년 노력 결실, 박현경·임희정 ‘세리키즈 골프 장학생’ 활약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박현경, 임희정 등 OK배정장학재단 출신 골프 장학생들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OK배정장학재단은 지난 17일까지 경기 양주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42회 KLPGA 챔피언십에서 ‘제2기 세리키즈 골프 장학생’ 출신 여자 프로골퍼 박현경, 임희정 선수가 각각 우승과 공동 2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두 선수는 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 OK금융그룹 계열사가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의 제2기 세리키즈 골프 장학생 출신이..

      금융2020-05-19

      뉴스 상세보기
    • 골프볼 브랜드 후와, 스타일과 퍼포먼스 다 잡은 컬러볼 출시

      골프는 과거와 비교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자리 잡았다. 특히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골프를 인생 운동으로 선택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 젊은 층에서 골프가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로 정착되면서 필드 위에서 보이는 모습도 신경 쓰는 것이 요즘 골퍼들의 트렌드다. 이에 골프볼 브랜드 HOOWA(후와)가 퍼포먼스를 담아내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과 형형색색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골프볼을 출시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후와 골프볼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큰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사진= 후와 ..

      라이프2020-04-23

      뉴스 상세보기
    • 코스 보면서 공략하는 비주얼캐디 아이폰 버전 출시ㆍㆍㆍ골프거리측정기 고민 해결

      (주)그린그린이 효과적인 라운드를 위한 비주얼캐디 제품을 선보이며 골퍼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주얼캐디(V캐디)는 골프 라운드 시 골퍼에게 강력한 3차원 뷰 코스를 안내하는 코스 매니지먼트 도구로서 스마트폰 앱으로 구현되므로, 기기를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n..

      라이프2020-02-28

      뉴스 상세보기
    • 카카오, 포털 다음에 골프 중계센터 오픈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가 16일 포털 다음(Daum) 스포츠 섹션에 골프 중계센터를 오픈했다. 골프 중계센터는 국내외 프로골프대회(PGA, LPGA, KLPGA,KPGA) 생중계를 비롯해 다양한 골프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골프 전문 플랫폼이다. 생중계뿐 아니라 대회 참가 선수들의 리더보드, 홀 바이 홀 등 경기 관련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라이트 영상, 대회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선수들에 대한 응원 게시판도 운영한다.최근 골프의 인기가 확산되며 온라인 생중계에..

      산업·IT2020-01-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골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골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