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청주국제공항 오사카·나트랑 신규 취항

산업·IT 입력 2023-06-09 09:12:14 박세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티웨이항공]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8일부터 청주국제공항에서 오사카 주 7, 나트랑 주 4회 운항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월 청주에서 베트남 다낭·방콕 돈므앙 취항에 이어 이번 청주에 오사카·나트랑 노선 취항까지 네 번째 국제선 노선을 취항하며 청주공항을 통한 하늘길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들 노선 모두 여름 성수기뿐 아니라 연중 인기 노선으로 인근 수도권 및 중부권 승객들의 여행 편의가 좋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이를 기념해 청주공항에서 청주공항장, 충청북도 균형건설국장, 청주시 교통정책과장 및 승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주 오사카 · 나트랑 취항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일본 오사카는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일본 여행지 중 한 곳으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하며, 편리한 인프라로 다양한 연령층이 많이 찾는 여행지다.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베트남 나트랑은 호찌민과 다낭의 중간지점에 위치한 베트남 남부 도시다. 오랜 역사를 가진 도시로 해양휴양지가 잘 개발돼 있으며 스노클링과 호핑투어뿐 아니라 머드를 이용한 온천도 나트랑만의 특색이다.

 

티웨이항공 이번 신규 취항을 기념한 특가 프로모션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취항한 나트랑과 오사카는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 떠나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여행지 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주공항 등 지방발 국제선 노선을 꾸준히 발굴해 지역 이용객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박세아 기자 산업1부

psa@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