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유튜브 콘텐츠 ‘편의점 뚝딱이’ 1억뷰 돌파
CU 편의점 뚝딱이 포스터.[사진=BGF리테일]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CU는 유튜브 콘텐츠 ‘편의점 뚝딱이’가 지난해 ‘편의점 고인물’에 이어 이달 초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편의점 뚝딱이는 편의점 사업에 뛰어든 개점 1년차 20대 초보 점주의 편의점 운영기를 그린 15부작 숏츠 드라마로 CU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씨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플레이리스트의 유튜브 채널 숏플리 등에서 방영됐다.
해당 콘텐츠는 매회 평균 65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약 4개월 만에 1억뷰를 달성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