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서 국제 항공 부문 1위 선정

산업·IT 입력 2023-05-09 09:04:58 성낙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아시아나항공]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서비스품질 평가기관인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NCSI) 조사에서 국제 항공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아시아나항공은 베이징-서울-도쿄를 잇는 주요 비즈니스 노선의 신속한 복원 안전·보안 전문가 사내이사 참여 통한 안전 역량 강화 ESG 위원회 발족, 업사이클링 제품 개발 등 ESG 경영 실천 깨우세요 여행세포캠페인 통한 여행 심리 회복 등 국제 항공 운송 서비스와 사회적 책임 수행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노선 네트워크 확대 및 다양한 운항 스케줄 제공 차세대 항공기 지속 도입 통한 기재 경쟁력 강화 호텔, 면세, 금융 등 다방면적인 협업 이벤트 및 프로모션 확대 친환경 및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ESG 경영 확대 등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조영석 아시아나항공 경영관리본부장은 아시아나항공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인정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산업1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