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1호 브랜드 ‘백설’ 리뉴얼…로고 변경·제품군 확대

산업·IT 입력 2023-04-24 09:27:51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기존 백설 로고(왼쪽)와 리뉴얼한 신규 로고.[사진=CJ제일제당]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CJ제일제당은 CJ제일제당 1호 브랜드 백설을 요리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브랜드로 리뉴얼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는 브랜드 로고나 제품 패키지 등 디자인 변경과 제품군 확대 개편이 포함됐다.

 

로고는 디지털 환경에 맞춰 보다 간결한 형태의 눈꽃별이미지로 바꿨다. 새 로고는 식용유, 밀가루, 설탕, 소스 등 제품 겉면에 순차적으로 적용하고 있다.

 

제품 포트폴리오도 확장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백설 브랜드의 주요 제품인 요리 소재(설탕·밀가루·식용유·조미료)’에 더해 소스를 비롯한 새로운 품목을 브랜드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한다. 또한 다담(간편양념)’, ‘하선정(액젓)’을 백설의 하위 브랜드로 편입하고, 드레싱 제품군을 추가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