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업체 추가 모집

전국 입력 2023-04-07 17:38:28 이인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선정위원회 답례품 공급업체 함께 평가 거쳐 선정

전북 완주군청 전경. [사진=이인호 기자]

[완주=이인호 기자] 전북 완주군은 기부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자 답례품 업체를 추가 선정한다.


7일 군에 따르면 공모 접수 기간은 오는 24일에서 26일까지이며 답례품 공급을 원하는 업체는 완주군청 경제식품과 고향사랑으로 방문해 신청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이번 공모는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동시에 모집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모집 분야는 △농축산물·가공식품 △관광·서비스 △공예품이다.


선정 절차는 공급업체가 답례품을 제안하고, 선정위원회가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함께 평가해 선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심사는 완주군이 핵심 지표로 삼고 있는 사회적 가치 창출, 지역 자원 선순환, 안전성 등이 중점적으로 평가된다. 


유희태 군수는 "고향을 사랑하는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신 기부자들에게 완주군만의 매력적인 상품들을 다양하게 제공하고자 추가 공모를 진행하게 됐다.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에 역량 있는 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완주군은 내달 중 답례품선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답례품 선정을 마치고 6월부터 답례품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k961302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인호 기자 보도본부

k9613028@sedaily.com.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