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신세계푸드’ 블라썸 브랜드관 열어

산업·IT 입력 2023-03-20 14:33:50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SSG닷컴 신세계푸드 블라썸 브랜드관 포스터.[사진=SSG닷컴]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SSG닷컴은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상품을 한데 모은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그로서리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올반’, ‘밀크앤허니’, ‘베키아에누보등 신세계푸드가 보유한 외식, 간편식, 베이커리 뿐 아니라 대안육 베러미트(Better Meat)’도 입점했다.

 

이에 따라 SSG닷컴은 신세계푸드가 취급하고 있는 상품을 쇼핑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정기적인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출시할 방침이다.

 

양 사는 매월 신제품 체험단을 운영하며 타깃 마케팅 활동도 추진할 계획이다.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 출시, 행사를 운영하며 차별화된 온라인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운영 취지다.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일주일 간 오픈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이 기간 쓱닷컴에서는 신세계푸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올반 리조또 등 일부 HMR 상품의 경우 1+1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새로 출시한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도 연다. 신세계푸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만두 신제품인 호만두’ 3종과 올반의 신제품 3종이 대상이다. 댓글 응모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 신상품을 배송한다.

 

매일 1개 상품을 선정해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타임딜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올반 찹쌀 꿔바로우’, ‘미니멜츠 구슬 아이스크림’, ‘올반 크런치 찰 핫도그등을 준비했다.

 

노브랜드 버거 e쿠폰을 증정하는 추첨 행사도 연다. 행사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노브랜드 버거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그너처 버거 세트 e쿠폰을 증정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