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 출시

산업·IT 입력 2023-03-13 08:30:31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AGE20's 에센스 커버팩트 플로라 에디션 제품 사진. [사진=에이지투웨니스]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는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만개한 꽃'을 모티브로 변함없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담아낸 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경쾌하고 밝은 색감의 작품으로 주목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우인영 작가와 협업해 케이스 디자인에 꽃이 피어나는 절정의 순간을 담아 다채롭고 생동감 넘치는 아름다움을 표현했으며, 봄을 연상케하는 화사한 색감으로 제품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는 게 에이지투웨니스 측의 설명이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슈퍼 히아루로겐 로즈 에센스'를 75% 함유해 생기 있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슈퍼 히아루로겐 로즈 에센스'는 에이지투웨니스만의 '슈퍼 히아루로겐 에센스'에 '프렌치 로즈꽃 추출물'을 더해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하고, 촉촉함까지 유지해주는 에센스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아쿠아세라마이드를 비롯해 3종의 보습 특허 성분과 피부 진정 특허 성분을 담아 피부에 수분감과 피부 본연의 건강한 광채를 연출해준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크리스탈 투명 파우더’와 광채 나는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다이아몬드 파우더' 및 '아이스플랜트 추출물'을 담았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5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모공 케어 및 밀착 커버 특허 성분과 피지 흡착 성분을 함유해 최대 72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지속해준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의 론칭 구성은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본품 2개,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리필 4개, 에센셜 립스틱 1개 랜덤 증정이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