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공 “우수 로컬 상품 품평회 수상작 한 번에 만나세요”

산업·IT 입력 2023-03-06 08:53:56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우수 로컬상품 이마트 팝업스토어 개최

이마트 용산점서 지역우수상품 12개 선봬

소진공이 이마트 용산점에서 진행하는 소진공-이마트 협업행사 '우수 로컬상품 팝업스토어' 모습. [사진=소진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은 이마트와 협업해 5일부터 19일까지 이마트 용산점에서 우수 로컬상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소진공은 지난해 말 2차례 우수 로컬상품 품평회를 개최해 지역 우수상품 12개 품목을 선정한 바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품평회에서 선정된 우수상품을 대상으로, 대형유통사에서 판매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우수상품의 전국적인 홍보 및 판로개척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이마트에서 팝업스토어 대관과 판매수수료를 무상으로 제공해 유통대기업과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의 가치도 더했다.

 

팝업스토어는 이마트 용산점의 의무휴무일인 312일을 제외한 35일부터 319일까지 운영하며, 우수 로컬상품 총 12개를 6개씩 2차례에 거쳐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1(3.5~3.11) 나드리 쫄면 밀키트OKF ‘알로에베라킹 제로슈거코리아특산품협동조합 표고버섯 뻥태창엔 예민한 나래지니제이인터내셔널 잇심플 밀쉐이크햇살바다 붉은대게 육수다시등이다.

 

2(3.13~3.19)대치주조 아빠의 청춘피코엔텍의 키스립 코드레드487’ 주식회사 곳간 빠삭어포튀김삼화식품공사 삼화 척척척 양조 만능 간장에스엔푸드 오트면 충분해아삭 상온유통 유럽 엽채류로 총 12종이다.

우수 로컬상품 이마트 팝업스토어 포스터. [사진=소진공]


한편, 행사 기간 중 팝업스토어 이용 고객 대상 일별 선착순 경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고, 1+1, 2+1 등 업체 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이번 우수 로컬상품 이마트 팝업스토어에서 작년 2차례 진행된 우수 로컬 상품 품평회의 수상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면서, “이마트와 상생 협력해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많은 관심과 방문 바란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