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삼일절 '아파트 태극기 달기' 운동 전개

산업·IT 입력 2023-02-27 09:13:59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포커스미디어코리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제104주년 3.1절을 맞아 아파트 '아파트 집집마다 태극기 달기 운동'331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제헌절, 광복절, 한글날 등 국경일부터 국가기념일인 국군의 날과 국가추념일인 현충일까지 태극기 게양일에 전국 5600곳 아파트 단지에 설치한 8만대 엘리베이터TV에서 930만 입주민 시청자에게 태극기 달기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방영하고 있다.

 

지난해 국군의 날부터는 베란다에 태극기 게양대가 없어도 간편하게 현관문 부착으로 그 날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태극기·무궁화 마그넷(자석) 세트를 아파트 입주민에게 무료로 보급하고 있다.

 

이번 3.1절은 직접 그린 태극기를 사진으로 찍어 포커스미디어에 보내면 3명을 추첨해 갤럭시탭S8, 참가자 전원에게 태극기·무궁화 자석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35일까지 진행한다. 1919년 온 국민이 태극기를 직접 그려 만세운동을 펼쳤던 당시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자는 취지다.

 

응모작 중 정성이 담긴 우수한 작품은 엘리베이터TV에서 소개하는 등 입주민과 함께 국가기념일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 관계자는 "아파트 입주민과 가장 가까이 있는 생활밀착형 플랫폼인 엘리베이터TV로 태극기 달기 운동과 보급에 도움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를 이롭고 다채롭게 하는 일을 발굴하고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육군 제5보병사단 열쇠부대 군인아파트에 층간소음 방지 실내화인 뭄뭄실내화와 장병들을 위해 친환경 동구밭 가꿈비누를 기부하고, 서울세계불꽃축제 때 군인 자녀들을 초청해 관람하는 등 호국보훈 기업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한편,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한남더힐, 타워팰리스 등 하이엔드 아파트부터 미래에셋센터원, 전경련회관, 시그니쳐타워처럼 랜드마크 오피스 빌딩까지 1시간 2대씩, 누적 8만대 이상 엘리베이터TV를 설치했다. 전국 5,800여곳에서 하루 930만 입주민 시청자를 확보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