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호반써밋 센트럴파크’ 선착순 동·호 지정계약 진행

S경제 입력 2023-01-27 10:13:5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충남 천안시 동남구 용곡동 일원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센트럴파크’가 정당계약을 마치고 잔여가구를 대상으로 선착순 동·호 지정계약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호반건설이 시공하는 ‘호반써밋 센트럴파크’는 2개 블록,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25개 동, 아파트 전용 66~99㎡ 총 1,737가구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1블록은 84㎡ 211가구와 99㎡ 242가구 총 453가구이며, 2블록은 66㎡ 145가구, 84㎡ 943가구, 99㎡ 196가구 등 총 1,284가구 규모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와 4베이 설계를 적용해 통풍과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개인 취향에 맞게 다양한 평면 구성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타입별로 드레스룸, 현관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하며, 커뮤니티 시설로 피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독서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 도보 통학권에 신용초, 용소초, 일봉초 등을 비롯해 대규모 학원가 형성돼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며, 대형마트, 영화관, 단국대학교병원, 순천향대 부속 천안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및 의료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특히 해당 단지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진행돼 인접한 일봉 공원을 내 집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업지는 인근 도보권에 수도권 1호선 봉명역이 위치한 역세권 단지로 인근 천안역과 천안아산역을 통해 수도권 각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남부대로와 천안나들목도 가까워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쉽다.


여기에 삼성전자 나노시티 온양캠퍼스, 탕정 디스플레이시티 1단지, 천안 제2~4일반산업단지, 백석농공단지, 풍세일반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와 천안시 구룡동 일원에 총사업비 1,441억 원이 투입되는 천안 LG생활건강 퓨처일반산업단지가 올해 말 준공을 앞두고 있어 직주근접 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 ‘호반써밋 센트럴파크’는 천안 원도심 내 조성되는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에서 분양 이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현장”이라며 “공원 특례사업의 수혜를 누릴 수 있는 단지로 지역민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동·호수 지정계약은 충남 아산시 탕정면 매곡리에 마련된 견본주택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대표 전화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