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후원 LPGA, 티켓 세일·자원봉사 모집

금융 입력 2023-01-25 16:48:07 김미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한화 금융계열사(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의 공동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타이틀 스폰서를 맡은, LPGA투어 주관 국가대항전 'Hanwha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이 티켓 세일과 자원봉사 모집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전 세계 상위 8개국 여성 골퍼들이 모여 팀 매치플레이 방식으로 치르는 이 대회는 2018년 이후 처음으로 LPGA 투어 일정에 돌아왔으며, 오는 5월 4일~7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TPC 하딩파크에서 열린다. 32명의 최종 출전선수와 국가 시드는 오는 4월 3일 기준 롤렉스 여자골프 세계랭킹을 통해 확정된다.
 

출전 예상 선수로는 챔피언 멤버인 전인지, 메이저 챔피언 고진영(이상 대한한국)과 2020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Nelly Korda과 2회 대회 우승 당시 멤버였던 Lexi Thompson(이상 미국), 이 대회에 모두 출전한 경력을 가진 Minjee Lee(호주) 등이 있다. 또 Anna Nordqvist(스웨덴)을 비롯해 세계적인 수퍼스타 Nasa Hataoka(일본), Charley Hull(잉글랜드), Atthaya Thitikul(태국) 등이 있다.


Hanwha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목, 금, 토요일에 포볼 경기로 진행된다. 사흘간의 경기 후, A와 B, 각 풀의 상위 2개국은 일요일 경기에 진출한다. 준결승전 두 경기는 일요일 오전에 열리며, 각 경기는 단식 두 경기와 포섬 한 경기로 구성된다. 준결승에서 승리한 두 나라는 일요일 오후 결승전을 가지며, 준결승에서 패한 두 나라 역시 3위 결정전을 치른다.  


팬들은 TPC 하딩파크에서 열리는 4일간의 대회 기간 동안, 모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티켓과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인터내셔널 파빌리온은 온도가 조절되는 야외 좌석 구역으로, 메르세드 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12번 홀의 높은 전망을 제공하며, 일주일 내내 결정적인 전환점이 연출되는 중심에 위치하게 될 것이다.


일반 입장권은 60달러부터 시작하며, 17세 이하의 모든 청소년은 티켓을 받은 성인과 함께 대회장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 LPGA와 ‘Hanwha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봉사하는 사람들을 기리기 위해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현역 군인, 퇴역 군인, 예비군, 주방위군, 응급구조요원들에게 관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티켓과 자원봉사 기회에 대한 정보는 크라운 LPG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