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새해 맞이 ‘EPISODE 2. 봉쇄된 낙원’ 공개

산업·IT 입력 2023-01-18 13:55:39 김효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넥슨]

[서울경제TV=김효진] 넥슨은 자회사 MMORPG ‘히트2(HIT2)’에 ‘EPISODE 2. 봉쇄된 낙원을 새해 첫 업데이트로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안겔로스 영지에 안겔로스 채석장’·‘안겔로스 봉우리’·‘채석꾼의 쉼터등 신규 지역 4곳이 추가됐다. 이 지역에는 도전적인 난이도에 걸맞는 강력한 필드보스 타임워커스콜라펜이 출연하며, 일반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에도 영웅 등급 아이템이 나온다.

 

또한 탐험수첩이 추가됐다. 주요 필드와 던전에서 몬스터를 무찔러 탐험 기록을 수행하면 높은 수준의 스탯 보너스를 제공하는 탐험수첩 버프를 얻을 수 있다.

 

신년 선물로 2종의 히든 쿠폰 히트 THE 방어구히트 THE 장신구를 제공한다. 특정 기간(2022825~2023113일 정오) 강화에 실패한 희귀 등급 이상의 방어구 장신구를 복구할 수 있는 쿠폰이다.

 

히트 THE 방어구118일부터 시작되는 출석부 이벤트의 7일차 보상으로 주어진다. ‘히트 THE 장신구122히트2’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되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즉시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 피드백을 토대로 각종 개선사항도 반영했다. 전 등급 공격 속도와 영웅 등급 장비의 성능을 높였다, 게임 내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때 원하는 무게 제한에 맞춰 자동으로 개수를 조정하거나 자동 전투 거리 범위를 이펙트로 표현해 사냥 범위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한편, 넥슨재단 및 한국해비타트와 진행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히트투게더의 일환으로 히트투게더 희망 모으기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내 필드 안 몬스터를 처치하고 희망의 목재아이템을 모으면 이벤트 상점에서 히트투게더전용 펫 픽시를 비롯해 찬란한 클래스 11회 소환권’, ‘성장의 혈석 파편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효진 기자 산업1부

hyojean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