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아멕스 비즈니스카드' 2종 출시

금융 입력 2023-01-17 15:29:04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롯데카드가 법인회원을 대상으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비즈니스 카드' 2종을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롯데카드가 법인회원을 대상으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비즈니스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법인카드 2종은 △소기업과 개인사업자를 위한 롯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넘 프리미엄 비즈니스 카드 △전 법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롯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루 비즈니스 카드다.


롯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넘 프리미엄 비즈니스 카드는 지난달 이용 금액에 상관없이 국내 이용금액의 1%, 해외 2%를 월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롯데 아멕스 법인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연간 이용 금액이 누적 700만원 이상인 경우, 스페셜기프트로 롯데 상품권카드 50만원권 또는 호텔멤버십을 연 1회 제공한다.


지난달 이용 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엔 국내외 공항 라운지 본인 및 동반자 무료 이용 서비스(연 10회), 국내 골프연습장 타석 서비스(월 2회, 연 10회), 국내 호텔 카페 라운지 서비스(월 2회, 연10회), 인천·김포공항 VIP 의전 서비스(연 2회)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카드당 70만원이다.


롯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루 비즈니스 카드는 국내외 이용금액의 0.5%를 롯데 아멕스 법인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이 카드는 연회비 부담을 줄이고자 법인회원 당 연회비 부과 방식을 적용했다. 기존에는 발급 장수에 비례해 연회비를 납부해야 했지만, 이 카드는 법인회원이 복수의 카드를 발급 받더라도 연간 5,000원만 납부하면 된다.


롯데 아멕스 법인 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으로, 결제대금 납부와 L.POINT 전환, 캐시백 및 항공 마일리지 전환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두 카드는 롯데카드의 법인회원 대상 여행자보험 서비스(무기명 최대 12억원, 기명 최대 10억원)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항공, 호텔 관련 특화 서비스와 사용처가 다양한 포인트 혜택을 제공해 해외 출장이 잦은 고객사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는 아멕스 법인카드를 재단장해 출시했다"며 "20년 이상 외국사 법인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업무 수행 능력을 바탕으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