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울산 남외 서희스마트시티’ 선착순 모집

S경제 입력 2023-01-06 16:11:5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은 울산광역시 중구 남외동 일대에 조성하는 ‘울산 남외 서희스마트시티’ 홍보관을 열고 선착순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남외 서희스마트시티’는 지하3층~지상18층,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84㎡ 총 555가구 규모로 주차대수는 650대에 이르며,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 간격으로 채광과 환기가 탁월하다.


전용면적 59㎡는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침실3실, 욕실2실, 팬트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4㎡는 판상형과 타워형으로 선택 가능하며, 침실3실 및 팬트리, 알파룸 등 공간활용도가 장점이다. 또한 썬큰마당, 피트니스센터, 북카페, GX룸, 북카페, 스크린골프장 등 주민공동시설을 마련하고 단지 내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공원 등 풍부한 조경시설을 확충했다.


특히 남외초, 학성초, 평산초, 약사중, 남외중, 학성여고, 성신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하며,대형마트, 백화점, 울산종합운동장, 중구청, 북구청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사업지는 북부순환도로, 명륜로, 울산고속도로 울산IC 등과 가까워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도보권에 울산트램 2노선 및 4노선 보산성당(가칭)역이 조성될 예정이다. 울산고속버스터미널, KTX울산역, 부산동해남부선 등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하다.


분양 관계자는 “남외동 일대는 교통이 편리하고 재개발 추진 등 주거환경이 빠르게 개선 중으로 주거 선호도가 높다”며 “현대차, 현대중공업, 미포국가산단, 석유화학공단 등 다양한 연령층의  직장인 직주근접 수요 확보에 용이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외 서희스마트시티’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