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시청자 의견 수렴 ‘포미박스’ 이벤트 진행

산업·IT 입력 2023-01-05 08:01:05 정창신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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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커스미디어가 엘리베이터TV 시청자들의 의견을 모으는 옴부즈맨 프로그램 '포미박스' 이벤트 포스터. [사진=포커스미디어]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현대차 캐스퍼와 주유상품권을 아파트 입주민에게 선물로 드리는 '포미박스: 2023년 대한민국 새롭고 힘차게 출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는 지난 2019년부터 매달 아파트 입주민 대상으로 가장 인상 깊었던 엘리베이터TV 콘텐츠와 아이디어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시청자 의견을 수렴하고, 선물도 드리는 '포미박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포미박스는 엘리베이터TV 업계 최초로 도입한 쌍방향 소통형 옴부즈맨 프로그램이다.

 

포커스미디어는 2023년 첫 번째 포미박스로 현대차 캐스퍼(4)와 주유상품권(400) 등 총 1억원 상당의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 선물을 준비했다.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아파트 입주민은 하단에 보이는 큐알코드를 찍어서 포미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차와 2차 각각 110, 27일 두 번에 걸쳐 발표하며, 매 회차마다 캐스퍼 2대와 주유상품권 200명 당첨자를 선정한다.

 

포커스미디어 관계자는 "지난 수년간 입주민 시청자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이 밑거름 돼 우리나라 아파트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는 엘리베이터TV로 성장하고 있다",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하고, 입주민의 더 나은 삶에 기여하는 창업 이념과 비전에 따라 새해를 맞이해 정성껏 준비한 선물로 보답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설립한 포커스미디어는 반포자이, 한남더힐, 타워팰리스, 미래에셋센터원, 전경련회관 등 전국 랜드마크 아파트와 빌딩 승강기에 1시간 2대씩, 누적 79,000대 이상 엘리베이터TV를 설치했다.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지하철 일일 이용 승객 720만명보다 많은 하루 920만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를 확보했다. /csjung@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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