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계묘년 맞이 ‘별주부전’ 이벤트

산업·IT 입력 2023-01-04 15:37:34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테일즈런너 별주부전 이벤트 포스터. [사진=스마일게이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있는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는 새해를 맞아 별주부전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맵 디멘션 : 컴피티션을 업데이트 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별주부전 이벤트는 흑묘별주부가 동화나라를 찾아오며 시작돼 이달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2가지로 진행되며, 우선 이용자들은 흑묘를 이겨라를 통해 총 10단계의 맵에서 흑묘와 달리기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승리한 단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별주부를 도울 수 있는 재료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병이 든 용왕을 치료하려는 별주부를 도와 만병통치약의 재료인 고려 인삼’, ‘장수 버섯’, ‘천년초등의 재료 아이템을 이벤트 채널에서 구해 오면 된다. 또한, 흑묘와 별주부 캐릭터의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에만 획득할 수 있는 대왕 토끼모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맵 디멘션 : 컴피티션을 추가 했다. 이 맵은 개인 12인전으로 레브 함선에서 떨어지는 장애물을 피해 완주를 해야 하는 맵이다. 특히, 이용자들은 떨어지는 장애물 뿐만 아니라 레이싱 도중 간헐적으로 함선에서 발사되는 레이저도 피해야만 한다. 레이저에 피격된 이용자는 바로 게임오버가 돼 더 이상 레이싱에 참가할 수 없다.

 

또한, 1월 생일 캐릭터 이벤트로 시오넬라라가 선정됐다. 이용자들은 생일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철두철미함한 성격을 엿볼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CEO인 시오넬과 친절한 병원 의사 선생님으로 변한 라라의 보이스를 획득할 수 있다.

 

출석 시스템도 리뉴얼 돼 매일 이벤트 채널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티켓을 보유한 이용자들은 일반 출석 보상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출석 보상도 추가로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올해 첫 번째 업데이트에 맞게 신규 및 복귀 이용자 혜택이 대폭 상향됐으며, 초보자 전용의 상점과 아이템도 추가됐다.

 

마지막, 신규 아이템으로 셀리아와 엘림스 스마일의 전용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블랙 리드 뽑기판이 추가됐고, 레전더리 아이템인 멜리플루어스헤어와 파스텔 스쿨룩코스튬 9종을 얻을 수 있는 3차 캡슐 기계가 공원 내에 추가됐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팀장은 계묘년을 맞아 토끼와 관련된 이야기를 활용해 런너 여러분들께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겨울 업데이트인 차원관리국의 스토리가 점점 더 흥미진진하게 전개되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