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비대면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오픈 이벤트

금융 입력 2023-01-02 16:41:58 김미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NH농협은행]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오픈을 기념해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2월 28일까지이다.


이벤트는 3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NH스마트뱅킹을 통해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두번째는 청년우대형을 포함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한 고객대상으로 진행되며, 305명을 추첨해 토끼골드바 1돈(5명), 모바일 편의점 쿠폰 1만원권(300명)을 제공한다.


세번째 이벤트는 ‘버팀목전세자금대출’ 또는 ‘내집마련디딤돌대출’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05명을 추첨해 토끼골드바 1돈(5명), 모바일 편의점 쿠폰 1만원권(100명)을 제공한다. 세 이벤트 모두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심현섭 NH농협은행 개인고객부장은“청년 고객의 내집 마련을 돕고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농협은행은 금융 생활의 동반자로서 청년 고객과 함께 미래를 만들어가는 든든한 민족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나 가까운 영업점, 고객행복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