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수험생 위해 ‘최대 25%’ 항공권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산업·IT 입력 2022-11-25 09:41:07 성낙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티웨이항공은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2023년도 수능 수험생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수험생들의 대학 입시 전형 응시를 위한 이동과 기다려온 여행 편의를 돕기 위한 목적이다.

 

내년 131일까지 제공되는 수험생 특별 할인 혜택으로는 2023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본인 대상으로 국내선 일반 운임의 25% 할인과 국제선 일반 및 스마트 운임의 7% (인천-시드니 노선은 5%) 할인을 제공한다.

 

탑승일 기준으로 내년 218일까지 국내선과 국제선 모든 노선을 할인 운임으로 예약할 수 있다. , 연말연시와 설 연휴 기간은 제외되며, 왕복 항공권 예약 시에만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을 위해서는 항공권 운임 종류 중 국내선은 일반 운임, 국제선은 스마트 운임 및 일반 운임을 선택하고, 탑승자 정보 입력 과정 중 개인 신분 할인에서 ‘2023년 수능 할인을 선택하면 된다.

 

예약 후 여행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2023년도 수능 수험표, 대입 원서 접수증, 대입 지원서 중 한 가지의 원본 서류를 제시하면 탑승권이 발급된다. 외국인 및 해외 대학 지원자는 할인 이용이 불가하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티웨이항공 공식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회원 신규 가입 시 총 2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일부 제휴카드와 간편결제 이용 시 추가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홈페이지에서는 실속 있는 여행 준비를 돕는 다양한 업체의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국내선과 국제선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할인 이용을 위해 필요한 증빙 서류를 사전에 꼭 확인하고 원본으로 지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경제산업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와이(미주한국일보)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