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화성조암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중

부동산 입력 2022-11-08 09:36:43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화성조안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사진=서희건설]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서희건설은 경기 화성시 조암리 일대에 공급예정인 ‘화성조안 서희스타힐스’의 조합원을 모집 중이라고 8일 밝혔다. 


서울, 인천, 경기도 6개월 이상 거주자, 전용면적 85㎡ 이하 1채 소유자 또는 무주택자, 세대주(단독 세대주 포함) 등의 요건을 갖추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화성조암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2층~지상 26층 총 18개동, 전용면적 66~84㎡ 총 1,466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다. 


단지는 조암IC가 인접해 평택시흥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등을 통해 전국 주요 도심으로 이동도 용이하다. 


단지 도보권에는 우정초, 장안여중, 삼괴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농협 하나로마트, 조암재래시장, 조암우체국 등 각종 생활 편의시설이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또, 단지 근거리에는 쌍봉산 근린공원이 위치한 숲세권 입지를 통해 뛰어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단지는 4베이 구조의 평형 설계를 적용해 환기와 통풍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공간효율성을 높인 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넓혔다. 이와 함께 휘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선보인다.


한편, 화성조암 서희스타힐스의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로 일대에 마련됐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