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서울'서 할로윈 페스티벌 등 가을 축제 피날레

산업·IT 입력 2022-10-20 15:51:32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마공원에서 열린 무비페스티벌 모습. [사진=한국마사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서울 근교 가족·연인들의 명소로 자리 잡은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가을을 수놓을 다양한 축제들이 열린다. 

 

한국마사회는 오는 29일과 30일 양일에 걸쳐 주로 내 공원인 포니랜드에서 렛츠런파크 할로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에게 인기 애니메이션인 신비 아파트와 함께하는 페스티벌로 할로윈 콘셉트와 한국마사회 대표 캐릭터 말마 프렌즈를 접목해 축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할로윈 풍습에 맞춰 신비아파트귀신을 물리치고 말마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은 미로 속 말마를 구하라프로그램과 신비아파트캐릭터들로 채워진 할로윈 퍼레이드가 준비돼 있으며 컬러비즈·할로윈 가면 만들기, 워터 타투 등 체험 프로그램도 예정돼 있다. 이 외에도 캐릭터 포토존과 과자 뷔페, 푸드트럭 등으로 눈과 입이 즐거운 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오는 23일 일요일에는 가을밤을 수놓을 야간 영화제도 펼쳐진다. 127m의 초대형 중계 전광판인 비전127’을 통해 영화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이 상영된다.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및 렛츠런파크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의 접수 링크를 통해 사전접수가 진행 중이며 입장 시 닭강정, 팝콘(어린이 고객), 음료 및 손난로 등이 제공된다.

야간 영화제 카드뉴스 이미지. [사진=한국마사회]


가족·연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개최된다. 렛츠런파크 서울에서는 오는 29일 말들이 질주하는 경주로를 직접 뛰어보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경주로 마라톤 RUN&FUN 3.5km’이 열린다. 이날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3.5km 달리기로 기록을 겨루는 경쟁 부문과 커플이 함께 뛰는 커플 경주,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이 참가 가능한 가족 마라톤, 3개 부문으로 시행된다.

 

경쟁 부문과 커플 경주 입상자들에게는 대형 냉장고, 50인치 TV 등 푸짐한 경품이 수여되며, 가족 마라톤의 경우에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마라톤 참가자 대상으로 스포츠 타올을 증정한다.

 

또한 마라톤과 함께 부대 행사로 레크레이션을 비롯한 줄넘기·훌라우프 대회도 열려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마라톤 참가 신청 방법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및 렛츠런파크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 게재된 접수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오는 19일부터 접수가 진행된다.

 

김홍기 한국마사회 고객서비스본부장은 가족·연인과 함께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인 가을 시즌을 맞아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그 동안 이뤄지지 못한 대면 행사의 아쉬움을 채우기 위해 찾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알차고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