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온수매트 홈쇼핑 본격화…“꼭 맞는 숙면온도 찾아 드려요”

산업·IT 입력 2022-10-12 13:13:06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5도 단위 정밀한 온도 제어 가능”

나비엔 온수매트 신제품 모습. [사진=경동나비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경동나비엔은 프리미엄 온수매트의 홈쇼핑 판매를 본격화한다고 12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12일부터 홈쇼핑 채널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홈쇼핑을 통해 올해 새롭게 출시된 EQM591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경동나비엔 온수매트에 적용된 특유의 온도제어 기술인 듀얼온도센싱을 통해 사용자 환경에 따른 매트 온도 변화까지 컨트롤해 원하는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며, 최초로 0.5도 단위로 정밀한 온도 제어가 가능해 나에게 꼭 맞는 숙면 온도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기존 제품에서 소비자 만족을 이끌었던 다양한 기능 역시 갖추고 있다. ‘빠른난방’, ‘분리난방등 다양한 기능으로 언제든 원하는 최적의 온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1mm의 초슬림 매트는 온수의 따뜻함을 몸에 그대로 전달하는 동시에 매트리스 느낌까지 그대로 살려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알아서 물을 깨끗하게 살균해주는 셀프이온케어와 사용 후 관리 편의성을 높이는 자동물빼기 기능 등 편리한 물 관리가 가능하도록 돕는 워터케어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수면모드, 주간예약, 맞춤예약 등 고객의 숙면을 돕는 슬립케어시스템도 적용됐다.

나비엔 온수매트 신제품 모습. [사진=경동나비엔]


EQM591에 대한 프로모션 방송은 12일 저녁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1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환절기 건강한 숙면을 원하거나, 한 발 앞서 월동준비를 고민하는 고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홈쇼핑을 통해서만 판매되는 프리미엄 온수매트인 EQM553에 대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 제품 역시 듀얼온도센싱을 통해 보일러에서 나가는 물의 온도뿐 아니라 보일러로 돌아오는 물의 온도까지 제어하기 때문에 정확한 온도 제어가 가능하며, 1도 단위로 매트 온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블루투스를 통한 원격제어도 가능하며, 다양한 편의기능도 동일하게 갖추고 있다. EQM55313일 저녁 CJ오쇼핑을 시작으로 GS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철은 건강을 위한 숙면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는 시기라며, “고객의 숙면을 향한 경동나비엔의 따뜻한 진심을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