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이테크건설, 2022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부동산 입력 2022-09-27 15:43:37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SGC이테크건설 하반기 채용 공고. [사진=SGC이테크건설]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SGC이테크건설이 내달 11일까지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플랜트(기획, 사업관리, 기계설비, 공사관리, 해외영업), 건축·주택(공사관리), 설계(공정, 기계·배관, 전기·계장, 토건, 공조소방), 구매관리(구매, 검사, 운송·통관), 경영기획, 안전관리 등 총 19개 직무로 서울 본사와 각 현장에서 근무할 인재를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로 오는 하반기 입사가 가능한 자이다. 


입사 지원은 사람인, 잡코리아, 자소설닷컴 등 온라인 취업 포털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심사, 인성검사,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상세 직무별 소개자료는 사람인, 잡코리아, 자소설닷컴 등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GC이테크건설은 화학플랜트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고, 국내 EPC 플랜트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주거브랜드 '더리브'를 통한 주택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대한건설협회에서 발표한 2022년 건설시공능력평가액 산업환경설비 부문 15위, 토목건축 부문 39위를 차지했다. 


SGC그룹 인사담당자는 "이번 신입사원은 12월 입사 예정인 하반기 SGC그룹 공채로, 입사 후 업무 수행 과정 중 실질적으로 필요한 지식, 스킬, 태도 등의 능력을 중점적으로 육성하기 위한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SGC이테크건설에서 본인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많은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