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내달 분양

부동산 입력 2022-09-14 10:02:16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DL이앤씨가 내달 전라북도 군산시 구암동 일대에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 총 80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전 세대가 일조 및 채광에 최적화된 남향 위주로 배치됐고 전용면적 84㎡가 4개의 타입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내부를 살펴보면 주방에는 일반 창문보다 넓은 '와이드 주방 창호'를 적용해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현관에는 대형 팬트리가 조성됐다.


또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구조 변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입주민 건강을 위한 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 건식 사우나, 미니짐 등이 조성되며 게스트하우스, 패밀리 시네마가 들어선다. 이외에도 유아놀이터가 있는 어린이집과 개인독서실 및 오피스, 스터디룸을 갖춘 에듀센터,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학원차량 드롭오프존과 냉·난방 시스템을 갖춘 키즈스테이션이 마련된다.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비규제지역에 들어선다는 장점이 있다. 군산시에서는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이 된다.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전매 제한이 없어 계약금 완납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군산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디오션시티 인근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데다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어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며 "여기에 e편한세상만의 차별화된 상품이 적용되며 비규제지역에 공급되는 신규 단지인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의 주택전시관은 전라북도 군산시 경암동 일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5년 7월 예정이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