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가을 성수기·명절 맞아 프로모션…"최대 40% 할인"

산업·IT 입력 2022-09-05 15:53:47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에몬스의 'AUTUMN SALE'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에몬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에몬스는 가을 성수기·명절을 앞두고 'AUTUMN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에몬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하반기 혼수 및 이사 준비를 앞둔 고객을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신혼 베스트 상품 및 신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에몬스는 블랑·마들렌·노블앙 등 '포레스 시리즈'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브랜치, 아델, 프렌치룸 상품을 세트로 구매 시 SS, Q, K 사이즈 모두 최대 40%의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침실가구 외에도 에몬스 F/W 신제품인 소파·식탁·침대를 최대 15% 할인 혜택과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에코 컴포트 베개를 추가 증정한다.

 

에몬스는 또 상대적으로 가구 구매 경험이 적은 신혼부부를 위해 쇼룸을 통한 취향별·공간별 컨셉에 맞는 신혼 인테리어 팁과 트렌드를 소개하고 있다.

 

소파에서 극장 대신 거실에서 영화를 즐기고 싶은 취향을 가진 부부에게 적합한 '퍼스트 듀얼 리클라이너' 소파가 눈길을 끈다. 이태리 최상급 레오나르드 황소가죽을 사용해 등쿠션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고탄성 HR폼과 유칼립투스 원목을 사용해 넉넉한 좌방석으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줄 전망이다.

퍼스트 듀얼 리클라이너 소파 모습. [사진=에몬스]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할 수 있는 캐주얼 거실 공간을 원한다면 '위브릭 크라운 스윙' 소파가 적합하다. 위브릭 크라운 스윙 소파는 푹신한 쿠션 타입의 모듈형 소파 시리즈로 공간에 맞는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하다. 

 

감성 가득한 여행지의 침실의 취향이라면 '브랜치' 침대가 제격이다. 이 침대는 고무나무 원목의 질감이 내츄럴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매트리스 사이즈에 따라 평상형 연출이 가능해 부부만의 여유로운 침실 공간을 만들 수 있다.

 

한편, 에몬스는 최근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바뀐 F/W 신제품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에몬스 오프라인 매장(백화점 제외)에서 진행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