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KBC, 커버낫과 협업 맥주 출시

산업·IT 입력 2022-07-29 13:56:00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오비맥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오비맥주의 수제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orea Brewers Collective, 이하 KBC)’가 캐주얼 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협업한 수제맥주 ‘커버낫 서퍼맨 라거’를 선보인다.

커버낫은 MZ세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다커버낫을 대표하는 서퍼맨 그래픽을 패키지 전면에 활용해 시원한 청량감을 부여하고상단의 커버낫 영문 타이포에는 알록달록한 색감을 입혀 여름의 생동감을 극대화했다.

 

‘커버낫 서퍼맨 라거’는 열대 과일향과 깔끔한 끝맛을 느낄 수 있는 페일 골든 라거다. 캐스케이드 홉과 시트라 홉을 사용했고, 은은한 꽃내음이 맥아의 달콤함과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500ml 용량의 캔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4.9%.

 

한편, KBC는 이종산업과 수제맥주간의 협업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출범한 오비맥주의 협업 전문 브랜드다오비맥주 양조기술연구소의 기술력과 생산 전문 설비 등의 인프라전문성을 기반으로 제품 콘셉트 개발부터 패키지양조 등 제품 개발에 대한 모든 컨설팅이 이뤄진다는 점에서 다른 수제맥주의 주문자위탁생산(OEM) 방식과 차별화된다.

 

오비맥주 KBC 관계자는 “팬데믹으로 잃어버린 즐거운 여름의 기억을 시원하고 청량한 맥주로 되찾길 바라는 마음에서 제품을 기획했다”며 MZ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