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능곡역 역세권 주상복합 ‘스테이720’ 분양

S경제 입력 2022-07-15 09:05:2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스테이720 조감도]

경기도 시흥시 장현지구 시흥능곡역 역세권에 들어서는 주상복합 ‘스테이720(STAY720)’이 홍보관을 오픈하고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스테이720’은 지하 2층 ~ 지상 10층 규모로 상업시설과 1인 가구부터 4인 가족까지 모두가 여유롭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전용면적 56㎥ ~ 84㎥ 단층과 복층 주거용 오피스텔 60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최상층인 10층에 복층형 구조를 적용해 넉넉하고 여유로운 주거공간을 확보했으며, 무상옵션으로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스타일러 등 빌트인 가전·가구를 갖춘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자주식 주차장 설계로 편리하고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특히 서해선 시흥능곡역 출구 앞에 위치한 것이 장점으로 2024년 서울 여의도를 연결하는 신안산선과 2026년으로 예정된 월곶판교선이 개통되면 트리플역세권으로 높은 교통접근성을 갖추게 된다. 또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제3경인고속화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인근에 위치해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초·중교 및 유치원 예정부지가 위치하며, 주변에 녹지와 수변산책로 등 공원시설이 잘 구성돼 자연친화적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교육시설, 대형마트, 영화관, 체육시설, 도서관 등 다양한 유통·문화시설이 인접해 편리하고 풍요로운 생활 인프라를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약 7만 명의 배후세대를 갖는 시흥시 장현지구는 시흥시청이 소재한 행정중심도시이며, 시청인근으로 복합행정타운 조성도 계획되어있어 생활 인프라와 배후수요는 앞으로 더 확대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테이720’은 7월부터 상가 및 오피스텔에 대한 분양을 시작할 예정이며, 홍보관은 시흥능곡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