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점역 우남퍼스트빌 더 펜트’ 오피스텔 7월 분양

S경제 입력 2022-07-01 11:00:4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기도 화성시 병점복합타운 상업용지 일원에 들어서는 ‘병점역 우남퍼스트빌 더 펜트’가 7월 분양 예정이라고 밝혔다.


‘병점역 우남퍼스트빌 더 펜트’는 수원과 동탄신도시 더블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로 지하 4층~지상 17층, 전용면적 84㎡, 86㎡ 3실, 87㎡ 1실 등 총 81실 규모다. 더블생활권이란 두 행정구역의 경계에 위치해 양 지역의 생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권역을 뜻한다.


오피스텔은 선호도 높은 전용 84㎡ 타입에 3룸, 4베이, 양방향 거실창, 2.5m의 높은 천정고 등 개방감을 최대로 확보한 것이 특징으로 최상층 펜트하우스는 복층 다락과 테라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특화설계를 도입할 계획이다.


또한 도보 거리에 수영장, 골프연습장, 아이스링크 등 각종 체육·교육 시설을 갖춘 유앤아이센터가 위치하며, 대형마트, 보건소, 행정복지센터 등 생활 편의시설을 편리학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새봄초, 병점초가 위치해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복합타운 내 호수공원, 중앙광장, 화산생태공원, 화산체육공원 등 풍부한 녹지 공간도 장점이다.


사업지가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병점역 역세권에 위치해 수원역, 수원시청 등을 한 번에 이동할 수 있으며, 1번 국도 및 315번 지방도로를 통해 동탄신도시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특히 오는 2027년 병점역과 동탄역을 연결하는 동탄트램이 개통 예정이며, SRT·GTX-A 동탄역 연계 환승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병점복합타운은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진안동 일원에 대지면적 375,641㎡ 규모, 축구장 52배 크기로 조성되는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지구로 수도권 전철 1호선 병점역을 중심으로 주거, 상업, 공공행정, 문화, 자연 등 편리한 생활기반시설이 구축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삼성전자나노시티 화성캠퍼스와 기흥캠퍼스, 수원일반산업단지, 오산가장일반산업단지, 한신대, 경희대, 수원대 등 산업단지 근로자 및 대학생과 교직원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수요를 두루 흡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병점역 우남퍼스트빌 더 펜트’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