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 선착순 분양

S경제 입력 2022-06-24 10:38:3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우건설이 오는 25일부터 경남 김해시 구산동 일원에 공급하는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의 동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는 지하 3층~지상 29층, 5개 동, 전용면적 84·110㎡ 총 534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도심 입지로 이미 완성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특히 지역 내 선호도가 높은 ‘푸르지오’ 브랜드에 잘 갖춰진 인프라가 장점으로 지난 5월 청약에 1순위 평균 23.99대 1, 최고 53.79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단지 인근 도보권에 구산초가 위치하며 구산중·고와 분성중·고 등 삼계동 학원가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삼계동 중심 상권과 구산동 중심 상권이 인근에 위치해 백화점, 대형마트 등 대형 쇼핑시설도 가깝다.


사업지 주변에는 각종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김해시민체육공원과 김해종합운동장, 김해시공설운동장이 위치하며 해반천, 연지공원도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여기에 부산-김해 경전철 장신대역과 김해 중심도로인 김해대로와 금관대로를 통해 김해 전역은 물론 부산, 창원 등 인접 지역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한편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의 견본주택은 경남 김해시 삼정동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5년 2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에서 진행되는 이번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은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거주 지역·청약통장 유무에 상관없이 방문 순번대로 원하는 동호수 선택이 가능하며, 계약을 완료하면 즉시 분양권을 전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