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미사 아넬로 스위첸’ 7월 분양

부동산 입력 2022-06-20 14:55:44 서청석 기자 3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미사 아넬로 스위첸’ 투시도. [사진=KCC건설]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KCC건설은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일대에 오피스텔 ‘미사 아넬로 스위첸’을 7월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단지는 미사역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9호선 연장이 예정되어 있어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지하 7층~지상 22층 전용면적 21~44㎡ 오피스텔 449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KCC건설이 미사역 일대에 선보이는 첫 번째 스위첸으로 KCC건설만의 고품격 디자인과 고급 마감재 전실 복층형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미사역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9호선 연장사업(예정)과 자차 이용 시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가 접근이 용이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 6만여 평 규모의 미사 호수 공원, 미사 경정공원, 미사 한강공원과 34km에 이르는 자전거도로 등이 있다. 단지 인근 위치한 미사역에서 이어지는 차 없는 거리 및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이케아 등 대형복합쇼핑몰도 인근 위치해 있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의 전체 449실을 타입 별로 살펴보면 ▲A타입 전용21㎡(20실), ▲B타입 전용36㎡(19실), ▲C~E 타입 전용41~44㎡(410실)로 총 449실, 5개 타입의 주거형 오피스텔 중심으로 구성됐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전체 449실 중 410실이 전용면적 40㎡ 이상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요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KCC건설만의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전 세대가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복층형 구조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이 위치하고 있는 하남시 망월동의 경우 아파트 입주가 완료 단계에 접어들었고 강동구에 문화·엔터테인먼트·유통·비즈니스 등 다기능, 융·복합화를 통한 컴펙트형 자족도시 구현을 추진하고 있는 고덕비즈밸리가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직주근접 수요 또한 기대된다.


또 인근 3기 신도시로 추진 중인 교산신도시(3.3만가구), 하남 감일지구(1.3)만 가구와 연계되어 주변지역과의 개발 확장 또한 기대된다. 실제로 인근 지역과의 연결도로 확보 및 버스전용차로 확보를 통해 대중교통 및 차량을 이용해 서울 주요 도시권과 빠르게 연결되고 있으며 인근 지역 개발과 함께 좋은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오피스텔 이외에도 경쟁력을 갖춘 근린생활시설이 구성될 예정이다. 근린생활시설은 유동인구가 풍부한 미사역 6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업시설 주변에 다수의 주거세대가 위치하고 있고 버스정류장과 보행로가 인접하여 유동인구 발생 주요 거점에 위치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미사역 초역세권에 위치하여 강남 접근이 용이할 뿐 아니라 우수한 입지를 바탕으로 풍부한 인프라를 모두 갖추고 있어 원스톱 생활이 가능한 미사 지구 최중심에 위치하고 있다”며, “특히 KCC건설이 선보이는 주거 맞춤형 특화 설계가 적용되어, 남들과 차별화를 원하는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청석 기자 증권부

blu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