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귀여운 일러스트가 티셔츠·래시가드 속으로”

산업·IT 입력 2022-06-16 08:43:37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썸머 바이브’ 캡슐 컬렉션 론칭

휠라 키즈 ‘썸머 바이브 캡슐 컬렉션’ 이미지. [사진=휠라 키즈]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일러스트레이터 오브미(OFME) 작가와 함께 '썸머 바이브(Summer Vibe)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아기자기한 핸드 드로잉으로 주목받아온 오브미 작가가 그린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가족, 친구, 반려동물 캐릭터 일러스트가 휠라 키즈만의 밝고 경쾌한 무드의 여름 패션과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휠라 키즈의 썸머 바이브 캡슐 컬렉션은 일러스트 테마에 따라 '패밀리''썸머'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티셔츠(반팔, 민소매)와 반바지, 원피스, 스윔웨어 등 의류와 버킷햇, 크로스백 등 액세서리까지 망라했으며, 셋업 연출은 물론 단독으로 스타일링하기에도 좋은 여름철 아이템들로 컬렉션을 완성했다.

 

패밀리 라인에는 온 가족이 가상의 놀이공원 '휠라 랜드(FILA LAND)'에서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함께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가족 중에는 반려동물이 포함됐는데, 사람뿐만 아니라 반려견, 반려묘 등도 우리의 가족이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대표 제품인 '오브미 회전목마 반팔티셔츠'는 휠라 랜드의 회전목마 위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가족들의 모습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티셔츠 전면에는 솜사탕, 아이스크림 등을 손에 든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이, 후면에는 회전목마를 타는 가족들의 모습이 담겼다. 청량감이 돋보이는 라이트 그린과 핑크 컬러 두 가지로 구성됐다.

 

썸머 라인은 토끼와 곰 등 아이들에게 친숙한 동물들이 신나는 여름 바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휠라 키즈와 오브미 작가는 동물들이 제각기 다른 피서 방법으로 무더위를 이겨내는 모습을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로 완성했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모처럼 자유로운 일상을 되찾게 된 우리 아이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스러운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다가올 여름방학 휴가지는 물론, 무더운 일상 어디서나 함께하기 좋은 이번 컬렉션 아이템을 활용,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 돋보이는 썸머 키즈룩을 연출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