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시즌 시작…美 인기 '리프레셔' 출시

산업·IT 입력 2022-06-13 17:38:57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스타벅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타벅스가 새로운 음료 라인업인 '스타벅스 리프레셔'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를 비롯한 신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 등을 전국 매장에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에스프레소블렌디드티바나 등과 같이 스타벅스의 음료 라인업 중 하나다. 시원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으로, 소량의 카페인이 함유돼 있다.

 

특히 이번 출시하는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미국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로국내에서도 선보이게 됐다딸기아사이베리 주스와 레모네이드가 들어갔다.

 
이와 함께 콜드 브루 모카 소스와 에스프레소 휩이 말차와 조화를 이룬 ‘커피 드로잉 말차 프라푸치노’와인에 자두천도 복숭아 등 여름 제철 과일을 절여둔 듯한 풍미의 논알코올 과일 블렌디드인 ‘퍼플 사워 블렌디드’도 선보인다‘퍼플 사워 블렌디드’는 논알코올 모스카토 젤리가 들어가 독특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

 

신규 여름 푸드 4종도 출시한다. ‘치킨 클럽 샌드위치’‘잠봉 베이글 샌드위치’‘무화과 햄 바게트 샌드위치’‘팟타이 두부면 보울 밀 박스’ 등이다. ‘서머 파티 나잇 글라스 디스펜서’‘서머 파티 나잇 치즈 플레이트 세트’ 등 MD 상품도 판매한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