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한국관광공사와 ‘한국관광 품질인증’ 파트너쉽 체결

S경제 입력 2022-06-13 09:50:2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디지털 여행 플랫폼 아고다(Agoda)는 한국관광공사와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인증하는 ‘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한국관광 품질인증’은 아고다의 클린 인증 숙소 (Clean Certified Accommodation) 일환으로 숙박업체들이 엄격한 방역 기준을 갖추도록 정부의 지속적 활동을 지원하며, 여행객들이 관련 업계의 기준에 부합하는 안전하고 관리상태가 좋은 숙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및 인도네시아에 이어 한국, 필리핀, 대만이 클린 인증 숙포 프로그램에 새롭게 추가됐다.


옴리 모겐스턴(Omri Morgenshtern) 아고다 최고운영책임자는 “아고다는 모든 여행객을 위한 위생관리 기준 장려를 위해 아∙태지역의 정부 기관들과 협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클린 인증 숙소는 아고다 숙소 파트너들의 위생 규정을 알리고 다시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여행 심리를 회복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고다는 여행 산업 회복에 최대한의 도움을 제공하고자 우리의 역할에 계속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이라고 덧붙였다.


김용재 한국관광공사 관광인증센터장은 “한국이 백신접종 완료자 입국시 일주일 격리 규제를 해제함에 따라 여행 시장이 다시 살아 날것을 기대하고 있다”며 “아고다와의 한국관광 품질인증 브랜드 홍보 시스템 협업은 방한 외국인 여행객들이 한국의 구석구석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는 신뢰성 있고 신속한 숙박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행객은 아고다 웹사이트와 앱에서 국가별 아고다의 클린 인증 숙소 마크가 표시된 다양한 종류의 호텔과 아고다 홈즈를 쉽게 검색 및 파악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