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8일 해당지역 1순위 청약 접수

부동산 입력 2022-06-07 12:50:52 설석용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투시도. [사진=SM경남기업]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SM경남기업이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리 일원에 들어서는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분양에 본격 돌입한다고 7일 밝혔다.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B5블록은 지하 2층~지상 20층 6개동 총 283가구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됐다. 타입별로는 ▲84A타입 248가구 ▲84C타입 35가구 등이다.


8일 1순위 해당지역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9일 기타지역 1순위, 10일 2순위 청약 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며, 정당계약은 27일~29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는 북한산 조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개명산, 석현천, 공릉천 등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다. 교통 여건으로는 일영로와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송추IC를 통해 고양 삼송신도시와 서울 은평구 등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2024년 개통을 예정한 교외선 장흥역도 가깝다.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넓은 스카이데크에서 북한산을 조망할 수 있는 '스카이가든'을 비롯해 '북한산 마당', '워터그라운드', '순환산책로' 등 북한산뷰에 특화된 커뮤니티가 마련된다. 이외에도 스쿨스테이션, 시니어클럽, 키즈클럽, 피트니스클럽, 펫그라운드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스마트홈 시스템도 도입한다. 양주시 최초로 트리플 AI 인공지능 시스템(안면인식 원패스 시스템, 원격 홈제어 시스템, 스마트 주차유도 시스템)이 설치되며, Iot 스마트홈 기술을 통해 보안부터 에너지관리, 청정 시스템 등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한편,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일원에 위치한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