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고잔동 학세권 아파텔 ‘아르페’ 분양

S경제 입력 2022-05-27 09:26:04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안산 고잔동 일원에 들어서는 ‘아르페 오피스텔’이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르페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15층, 총 153세대 규모로 각 세대는 2~3인 가구에게 적합한 전용면적 13~14평형 A~E 5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지상 1층은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며, 지하 공간을 활용해 112대 주차가 가능하다. 부지 바로 옆에 공용주차장이 있어 주차 시설도 충분히 확보돼 있다.


또한 녹색건축 및 건축물 에너지 효율 등급 인증을 받았으며, 신재생에너지 설비를 설치햐 자원 낭비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풀 퍼니시드 및 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세심한 설계를 적용한 것도 장점이다.


단지는 고잔초와 중앙초 등이 도보로 통학 가능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으며, 주변으로 중앙중, 단원고, 경안고 등 우수한 학세권을 갖췄다. 여기에 한양대 ERICA, 서울예술대, 신안산대 등도 인근에 위치해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원스톱 진학 환경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도보권에 고잔역과 지하철4호선 중앙역이 자리하고 있으며, 2025년 KTX 초지역 개통, 2024년 신안산선 개통, GTX-C 노선이 상록수역 확정 등 서울 수도권 및 전국으로 이어지는 광역 교통망도 갖춰질 예정이다.


사업지 인근에는 국가산업단지인 반월산업단지, 시화산업단지가 위치해 수요가 풍부하며 안산 로데오거리와 각종 관공서, 안산중앙공원과 원고잔공원, 고려대학교병원 및 재생한방병원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한편 ‘아르페 오피스텔’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4로 일원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